UPDATED. 2022-11-28 17:56 (월)
안랩블록체인컴퍼니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 참가
상태바
안랩블록체인컴퍼니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 참가
  • 편집팀
  • 승인 2022.11.09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블록체인컴퍼니 로고 (안랩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보안기업 안랩은 블록체인 자회사 안랩블록체인컴퍼니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 2022'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는 지난 2020년부터 △블록체인 아이디어 발굴 △인재 양성 △취업 지원을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이다.

서울 서초구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열리는 올해 행사는 △대체불가능토큰(NFT) △탈중앙화 자율조직(DAO) △게임 △보안을 포함한 네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안랩블록체인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보안'을 주제로 잡고 △본선 진출 팀에 2박 3일간 전담 멘토링 △본선 진출 팀이 개발한 서비스모델에 대한 평가 및 심사 △우수 팀에 대한 채용 기회 제공 △최우수상 팀과 스폰서상 수상팀 상금 일부 지원 등 블록체인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이번 해커톤은 대학생과 일반인 모두 참여할 수 있고, 1인 이상의 개발자가 포함된 4인 구성의 팀으로만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면 이달 10일까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 공모 페이지에 기획안과 소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임주영 안랩블록체인컴퍼니 이사는 "이번 드림플러스 블록체인 해커톤에 멘토로 참여해 블록체인 기술과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다양한 인재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후에도 블록체인 인재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에 꾸준히 참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