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ABBC재단, 맨하탄서 암호화폐 쇼핑 플랫폼 알라딘25 소개
상태바
ABBC재단, 맨하탄서 암호화폐 쇼핑 플랫폼 알라딘25 소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0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과 융합된 미래형 쇼핑 시스템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ABBC재단은 10일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투자자 설명 이벤트를 통해 쇼핑 가격비교 및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알라딘25'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알라딘25는 여러 온라인 쇼핑몰 등록 상품을 통합,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쇼핑 플랫폼으로 접근성이 좋고 여러 암호화폐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알라딘25에서 선보인 여러 기능은 투자자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받았다. 알라딘25는 아마존, 이베이, 알리바바, 에티시 등 25여 개의 세계적 쇼핑몰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으며, 주류 암호화폐(BTC, ETH, ABBC 등)와 더불어 다양한 암호화폐로 결제가 가능하다. ABBC재단은 "모든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도록 개발된 미래 쇼핑 플랫폼으로서 자격을 충분히 갖추게 되었다"고 자부했다.

제이슨 다니엘 파울 필립 ABBC재단 CEO는 "우리가 개발한 쇼핑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가 더 대중적이고 인류가 가질 미래 쇼핑경험의 매개자로서 역할을 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한 자부심을 느낀다. 지금까지 암호화폐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페이팔과 신용카드 결제를 추가하여 결제 과정에서 암호화폐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또한 "알라딘25를 중심으로 많은 유통사가 규합되고 있으며 전통적인 온라인 쇼핑 모델이 블록체인 기술과 융합, 함께 미래화폐 시스템을 만들어 간다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유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BBC재단은 미국 내 주요 관계사 발표 자리에서 블록체인 컨설팅회사 Lunar Digital Assets와 AI, VR 기술에 특화된 개발사 좀비 수프, 블록체인기술 서비스기업 Deep Dive Technology 등 미국 내 유수의 기업들과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