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39 (화)

코빗, 채팅 서비스 출시 기념 라이브챗 AMA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빗, 채팅 서비스 출시 기념 라이브챗 AMA 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8.05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빗)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에서 코빗앱 채팅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라이브챗 AMA(Ask Me Anyth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빗은 지난 6월 28일 거래소에서 최신 가상자산 정보와 의견을 나누면서 거래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벤트는 사전 질문 등록을 통해 당첨된 질문을 코빗 리서치 센터 임직원이 답변을 해주는 방식으로,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코빗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며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이 아닌 코빗 채팅 서비스 참여 시에만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사전 질문에 채택되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브챗에 참여한 30명에게도 추첨으로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채팅 중 돌발퀴즈도 예정되어 있으며 정답을 맞힌 5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채팅창에 올라오는 미션을 수행한 회원 전부에게 NFT 굿즈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오는 10일 오후 7시까지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한정)에 3개의 해시태그(#코빗채팅서비스, #코빗AMA, #코빗실시간채팅)을 달아 코빗 이벤트를 홍보하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비트코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오는 12일 당첨 안내와 함께 지급되며, NFT굿즈는 9월 6일 안내 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