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최대 40 비트코인 상금"… 2022 비트겟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 개최
상태바
"최대 40 비트코인 상금"… 2022 비트겟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 개최
  • 편집팀
  • 승인 2022.05.10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거래에 자신이 있는 유저라면 환영할만한 대회가 진행 중이다.

암호화폐 거래 및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비트겟(Bitget)은 2022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 '비트겟 King's Cup Global Invitational(KCGI)'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KCGI에서는 최대 40BTC 상금 획득이 가능하다. 대회 등록은 5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 팀 신청서를 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다.

◆2022년 첫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는 비트겟에서 2년마다 개최하는 글로벌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이다. 제1회 KCGI는 지난 10월 일본, 한국, 유럽 및 러시아의 4개 지역에서 시작되었다. 대회는 지난해 1만 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여하였고, 현재 가상화폐 업계 최고의 이벤트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다. 

KCGI는 100 BTC의 최대 상금풀 외에도 본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에서 상금 및 상품을 획득 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


◆팀장의 영향력… 팀원 모으면 최대 600 USDT 증정
팀장은 최소 20명의 팀원으로 팀을 구성한 후, 팀장은 이후 새 팀원이 추가될 때마다 150 USDT를 받으며, 이때 최대 리워드는 600 USDT로 제한된다.


◆팀장의 승리 자전거
팀의 수익금에 따라 TOP 7인 각 팀장에게 무료 접이식 자전거 1대를 지급한다.


◆라이크 어 보스… 보스 스피커 증정
팀의 수익금에 따라 Top 3인 팀 내 Top 3 팀원에게 각각 보스 스피커 시스템 1대를 지급할 예정이며, 비트겟은 해당 대회에서 총 9대의 스피커를 지급하게 된다. 


◆기타 상품
KCGI 대회 개인전 부문에서는 LG 스텐바이미 TV 또는 시크릿랩 의자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비트겟은 글로벌 TOP5 파생상품 거래소이자 글로벌 최대의 가상화폐 파생상품 카피트레이드 플랫폼이다. 2018년 7월에 설립되었으며 2022년 기준 20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와 98억 달러의 일일 거래 평균량을 보유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파생 상품 거래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비트겟은 또한 유벤투스, 갈라타사라이 및 팀 스피릿은 물론 이벤트 주최자 PGL을 포함한 전통적인 스포츠 및 e스포츠 대회 팀의 공식 가상화폐 거래소 파트너이기도하다. 가상화폐 업계에서 인정 받는 거래소로서 비트겟의 사명은 글로벌 유저에게 플랫폼에서 자유롭고 공정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비트겟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비트겟은 KCGI를 개최하여 다른 플랫폼이 제공할 수 없는 독보적인 거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트겟의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는 단순히 사고 파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삶을 통해 더 나은 트레이더가 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트겟 관계자는 "본 대회가 비트겟과 고객 모두에게 의미가 있는 대회라고 믿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트겟의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 2022에 참여하는 방법
킹스컵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 2022에는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두 가지 부문 모두 신청 시 선물 계정에 최소 300 USDT의 순 가치를 보유해야 한다. 각 참가자는 상금풀을 분배하기 위해 50,000 USDT 이상의 누적 거래량이 필요하다. 

개인전은 ‘수익률 대회’와 ‘수익금 대회’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팀전 대회는 개인전 대회와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유의가 필요하다. 각각 다른 신청 절차가 있으며 팀전은 수익률 비율에 따른 대회 방식이 아닌 오직 ‘수익금 대회’ 한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팀전 대회 신청 기준
팀전 대회에 참가하려면 팀이 최소 20명 이상의 팀원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모든 팀은 임명된 팀장이 있어야 한다. 대회 시작 24시간 전 최소 20명의 팀원을 모집하지 않으면 팀은 자동으로 해체된다. 이 경우 팀장 또는 팀원은 등록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다른 팀에 합류하지 않은 경우 다른 참가 팀 중 랜덤으로 배정된다.

팀 및 개인전 신청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 관계자는 "제2회 킹스컵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를 야심하게 준비한 저희 비트겟은 트레이더 여러분들을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지금 바로 KCGI 대회에 참여하고 비트겟이 제공하는 엄청난 상금 및 상품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