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비트겟'
상태바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비트겟'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22 1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거래 및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기능을 갖춘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인 비트겟(Bitget)은 200만 명 이상의 유저, 혁신적이고 특색있는 거래 제품, 우수한 거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 비트겟은 글로벌 유명 가상화폐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중 하나로서, 2018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비트겟은 암호화폐 거래 및 스포츠 거래를 위한 플랫폼 중 하나로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며,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서 자리 매김하게 되었다.


◆코인게코(CoinGecko) 및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기준 상위 5위
2022년 3월 일일 선물 거래량에 따르면 비트겟 플랫폼은 코인게코 및 코인마켓캡에서 상위 5위를 차지했으며, 비트겟의 카피트레이딩 기능을 통해 사전 지식이나 경험 없이도 엘리트 트레이더의 발자취를 따라 모든 거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세계적인 축구 클럽 및 e스포츠 리그, 조직과의 파트너십
이탈리아 유벤투스 FC, 갈라타사라이 SK, 글로벌 e스포츠 리그 PGL, e스포츠 팀 팀 스피릿과 같은 세계적인 축구 클럽 및 e 스포츠 리그들이 최근 가상화폐 거래소인 비트겟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비트겟 플랫폼
비트겟은 카피트레이딩 플랫폼임에 동시에, BGB 및 USDC를 증거금으로 하는 COIN 선물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비트겟은 상위 5위 파생상품 거래소이며 동시에 CeFi 및 Defi 360 통합 거래 플랫폼이다.

현재 비트겟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98억 달러이며, 아래와 같은 다른 서비스들도 제공하고 있다.
 

◆비트겟 주력 제품
비트겟의 주요 주력 제품으로는 △USDT 선물 △원클릭 카피트레이드 △COIN 선물 △런치패드 등이 있다.

1)USDT 선물 제품
비트겟은 업계 최초로 USDT선물 제품을 출시한 것으로 유명하며, USDT 선물과 COIN 선물 모두를 포함하는 세계 최초의 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40종 이상의 코인 수와 20종 이상의 제품 기능이 있으며 전 세계 상위 3위 를 차지하고 있다.

2)원클릭 카피트레이딩 제품
또 다른 비트겟의 제품은 원클릭 카피트레이딩이며, 초보자도 클릭 한 번으로 경험이 많은 트레이더를 팔로우하여 포지션을 오픈하고 손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된 거래 플랫폼이다. 비트겟 플랫폼에서 총 2,045만 건의 주문과 더불어 출시 이후 17,000 이상의 상위 트레이더를 유치했다. 트레이더들은 카피트레이드를 통해 최대 8%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트레이더를 선택하기 위한 8종 순위 기준 및 스타 트레이더를 위한 100만 이상의 트래픽 노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플랫폼에 발표한 카피트레이딩 데이터를 살펴보면 트레이더 총 수익은 1억 달러 가량이며 지원되는 거래쌍은 20종 이상이다. 1억 2천만 달러의 팔로워 총 수익을 기록했으며 트레이더 수:는 1만7,000여 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카피트레이드에 투자된 총 금액은 8억 4000만 달러 규모이다. 또한 팔로워 수는 8만여 명, 총 카피트레이드 거래 금액은 2,045만 달러에 달한다.

3)COIN 선물 제품
비트겟은 COIN 선물 제품을 출시했으며, 다른 코인을 거래하기 위한 증거금으로 하나 이상의 코인를 지원하는 등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또한 비트겟은 업계 최초로 USDC 암호화폐를 증거금으로 지원하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플랫폼이다.

4)런치패드 제품
런치패드는 비트겟이 에어드랍 및 프로젝트 출시를 위해 도입한 신개념 플랫폼으로, 비트겟은 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프로젝트들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비트겟의 런치패드는 초기 단계에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에어드랍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겟에서 가능한 상장 방식

1. 직접 상장 - 빠른 상장 및 쉬운 거래가 가능하며, 이는 확실히 현물 시장에 가장 빨리 상장할 수 있는 방법이다. 사용자들은 훨씬 더 낮은 수수료로 프로젝트 토큰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상장을 선호하는 편이다.

2. 런치패드 - 프로젝트 출시 및 에어드랍 리워드로 유명하며, 가장 큰 장점은 프리미엄 프로젝트를 조기에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3. 런치풀 – 이는 최대한의 관심과 트래픽을 유도하며, 런치풀의 토큰은 발행 후 현물시장에 직접 상장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토큰을 발행하지 않는 프로젝트의 경우 IEO를 진행할 수 있다.


◆자산관리 상품
비트겟의 자산 관리 상품은 △스테이킹 △유동성 마이닝 등이 있다. 스테이킹은 거래자로서 지분을 갖고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스테이킹을 통해 보유자가 자산의 효과적인 활용을 허용하여 유지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유동성 마이닝은 DeFi 프로토콜에서 거래자의 자산이 안전하게 유입되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안정적이며 수동적인 수입 창출이 가능하다.


◆보안 
비트겟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일류 리스크 관리 및 보안 전문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Suntwin Technology △Qingsong Cloud Security △HEAP △Armors 등과 같은 글로벌 제3자 안전 평가 기구 CER에 등재되어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