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Embily, 광범위 보안 솔루션 제공… "암호화폐 '은행 서비스' 제공 최선"
상태바
Embily, 광범위 보안 솔루션 제공… "암호화폐 '은행 서비스' 제공 최선"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2.03.18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세계 경제는 지정학적 영역을 뒤흔드는 급격한 역학 관계에 비추어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많은 국가들이 제재에 의해 부과된 장기간의 경제 제한 기간에 진입하고 있다. 이것은 국가와 개인 간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제한됨에 따라 비즈니스, 운영 및 거래의 가능성을 상당히 방해했다.

많은 주요 국제 결제 시스템이 제재의 대상이 됨에 따라 효율적인 국가 간 거래를 수행할 필요성은 글로벌 위기에도 불구하고 일상 생활을 계속해야 하는 개인과 기업에게 여전히 가장 중요하다. 기업이 대체 결제 수단을 모색함에 따라 암호화폐의 도입은 지배적인 글로벌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일상적인 금융 업무에서 기업과 개인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다.

암호화폐는 신뢰할 수 있고 완전히 안전한 거래 수단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 경제를 뒤흔든 수많은 위기를 수습한 이력도 있다. 가치 상승에서 더 많은 채택에 이르기까지, 지불 수단으로서 암호화폐의 대중화 증가는 전통적인 지불 게이트웨이가 국제 정치 구조로부터 독립성을 유지하지 못한 데서 직접적으로 기인한다. 블록체인의 분산된 특성은 외부 영향으로부터 면역성을 부여하며, 이는 제재 또는 기타 제한 요인에 대한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무제한 거래를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과 개인을 본질적으로 보호한다.

암호화폐는 빠르게 자유의 도구가 되고 있다. 개인에게 재정에 대한 안정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지평을 열어준다. 암호화폐를 지불 수단으로 사용하면 정치인이 부과하는 제한 사항에 관계없이 기업 간의 국제 협력이 촉진된다. 선도적인 암호 화폐의 유리한 시장 역학은 기업이 암호 화폐의 사용을 활용하는 동시에 명목 화폐의 환율을 낮추는 이점을 제공한다. 간단히 말해서, 기본 블록체인의 무신뢰성으로 인해 암호화폐는 지불을 수락하고 보내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인 것이다.

암호화폐의 사용은 매우 오랫동안 불편한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자산이 특정 기술과 블록체인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핀테크 서비스의 급속한 보급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법정 펀드와 같은 수준의 편의성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가운데 Embily와 같은 핀테크 프로젝트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 모두가 암호화폐로 원활하게 전환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다.

Embily의 금융 인프라를 통해 기업은 암호화폐 거래를 대량으로 수행할 수 있다. 개인은 암호화폐 친화적인 카드를 사용하여 이동 중에 암호화폐를 구매하여 일상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Embily는 간단한 재무 운영 및 암호화를 사용하는 레거시 시스템과의 상호 작용을 허용한다. 온라인 결제이든 전 세계 ATM 송금이든 사용자는 다양한 편리한 기능을 통해 포괄적인 원스톱 인터페이스를 통해 암호화폐를 관리할 수 있다.

PCI DSS 3.2.1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VISA 네트워크 및 건전한 보안 프레임워크에 대한 연결을 통해 Embily는 기존 국제 게이트웨이가 실패할 때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작업을 위한 광범위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Embily의 다양한 맞춤형 도구와 독점 기술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경제 환경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적응하도록 설계되었다.

Embily 측은 "제한적인 경제 조치로 고통받는 세계에서 국경 간 지불을 위한 결정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 Embily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는 모든 비즈니스 요구와 고객을 충족시키는 암호화 은행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Embil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