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Embily, 비즈니스 고객 위한 'OTC 서비스' 시작
상태바
Embily, 비즈니스 고객 위한 'OTC 서비스' 시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02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bily는 은행 카드를 통한 일상적인 거래를 위한 암호화 처리 게이트웨이와 비즈니스 요구에 대한 대량 암호화 운영의 기업 서비스를 결합한 글로벌 핀테크 인프라이다.


◆Embily™ OTC 서비스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Embily는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가 높은 개인을 위한 서비스를 시작하여 비즈니스 계정에서 많은 양의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가 암호화 직불 카드의 핵심 제품 라인업에 추가하기 위해 혁신적인 재무 관리 서비스를 계속 개발함에 따라 이루어진다. 이 서비스는 특정 제재 국가와 미국을 제외하고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OTC(장외 거래)라고도 하는 장외 거래는 두 당사자(Embily와 고객) 간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으로 거래소의 감독 없이 거래를 완료한다. 종종 주문 크기 증가로 인한 상당한 슬리피지로 인해 중앙 집중식 거래소는 소규모 거래에 가장 적합하다. OTC는 이를 방지하므로 기업 은행 계좌를 사용하는 기업과 상당한 유동 자산을 보유한 개인 모두 높은 수수료를 피하면서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방법을 선호한다.


◆Embily OTC 혜택
- 가격 하락 없음: 전체 주문에 대한 견적을 제공하여 고정 가격으로 대량 거래를 허용한다.

- 높은 유동성: Embily는 기본 풀과 최고의 가격으로 거래할 준비가 된 구매자 및 판매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 보안: Embily OTC는 계약 기반으로 작동하며 비보관 서비스이다. 이것은 자금이 항상 고객의 계정에 유지되고 우리는 결코 고객의 자금을 보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외에도 Embily는 상장 기업으로서 암호화폐 거래소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 OTC 데스크에서 가격과 주문서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가 보장되어 다른 시장 참가자에게 총 주문 규모를 숨기는 비공개 거래를 허용한다.

- USD, EUR, SGD, HKD 등과 같은 다양한 통화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확립된 은행 시스템 인프라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유연한 지불 수단이 보장된다.


◆OTC 거래의 핵심 이점
OTC 거래 서비스를 통해 조직과 고액 자산가는 10,000유로부터 시작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USDT, USDC, DAI, Tron USDT와 같은 인기 있는 암호화 자산에 대한 Embily의 깊은 유동성 풀과 개인화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OTC는 또한 추가 자금에 대한 접근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안정적이고 편리한 도구가 될 수 있다. 기업은 Embily OTC를 사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고 가치 상승을 기대하여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수 있다. 독일, 스위스 및 기타 국가와 같은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기업이 기존 은행의 저축률로 인해 손실을 입지 않도록 계정 잔액을 스테이블 코인으로 이전할 수 있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마이너스 이자율을 적용한다.

Embily OTC는 또한 기본 블록체인이 은행 절차 및 근무 시간에 관계없이 즉각적인 거래를 허용하므로 국가 간 결제에 이상적인 옵션이다. 기존 금융 시스템 시간 프레임과의 이러한 독립성은 OTC를 신속한 거래 전달 및 실행을 위한 시스템으로 만든다.


◆온보딩
Embily의 OTC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Embily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수 KYC 절차를 통과해야 한다. 그런 다음 각 클라이언트에는 작업 수행에 있어 24시간 지원을 위한 개별 관리자가 제공된다. 회사는 가까운 장래에 암호화폐를 얼마든지 사고파는 B2C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