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Monnfts: 현실세계를 블록체인에 옮길 준비가 되었나요? 
상태바
Monnfts: 현실세계를 블록체인에 옮길 준비가 되었나요?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1.05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nnfts(MON)는 2022년 1월 상순 플랫폼 신규기능의 미리보기 버전을 발표했다. Monnfts는 창작자 위주의NFT 시장과 발행 플랫폼으로 협의 고객들에게 장려 수익을 제공한다. 

Monnfts (MON)는 창작자 위주의 NFT 시장 및 발행 플랫폼이다. Monnfts는 협의 고객들에게 장려를 적극 제공할 것이며 플랫폼에서 사용자들은 예술품을 포함한 디지털 자산 즉 NFT 를 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더욱 막힘 없는 고객체험을 선사해 어떤 사람이든 Monnfts 시장에서 NFT 를 제장 및 발표할 수 있게 한다. MON 은 플랫폼의 기반 유통코인으로서 NFT의 구매 및 판매 그리고 플랫폼 협의의 거버넌스에 사용할 수 있다.

창작자들은 Monnfts 플랫폼에서 자신만의 디지털 예술작품인 NFT 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으며 이를 BSC 체인에 동시다발적으로 공개할 수 있다. 플랫폼은 새로운 온라인 경매시스템과 인세 메커니즘을 보유하고 있어 창작자와 컬렉터의 이익과 개인정보 그리고 자산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다.

Monnfts의 사명은 자산 디지털화의 발전을 추진하고 현실 속의 모든 자산을 체인으로 옮겨 자산유동성을 향상시키고 세계경제에 새로운 발전 동력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Monnfts의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다.

- 시각예술: 간단하게 솔루션을 선보이고, 새로운 시각 예술작품을 NFT 로 변환시켜 낮은 거래 비용으로 플랫폼에 올리고 판매한다.

- 음악과 음원: 플랫폼에는 음악 및 음원 메뉴가 설정되어 있으며 향후 음악관련 특별기능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 검증: NFT 시장에서의 모든 디지털 창작 작품은 창작자의 디지털 서명이 필요하며 이는 블록체인을 통해 영원히 기록 및 검증될 것이다.

- 특별함과 희소성: 모든 디지털 작품은 자신만의 특별함을 보유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창작자들은 한정 수량의 디지털 작품을 발행해 디지털 창작의 특별함과 희소성을 보장할 수 있다.

- 소유권: 체인은 귀하가 구매한 디지털 작품을 기록하고 디지털 지갑에 보존한다. 이는 해당작품에 대해 귀하가 소유권을 보유하게 된 것을 의미한다.

Monnfts 팀은 열정넘치고 풍부한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디지털 창작자가 창작한 작품의 막대한 가치뿐만 아니라 인세 남용으로 인해 그들이 겪을 수 밖에 없던 불평등에 대해서도 너무 잘 알고 있다. 따라서 그들의 목표는 업계 고질병을 타개하고 지재권을 존중하고 창작정신을 존중하는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Monnfts의 사명은 P2P 거래와 NFT, 탈중앙화 금융을 결부해 수백억달러 가치의 디지털 시장을 진입할 기회을 창출하는 것이다. Monnfts는 2022 년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업그레이드 해 시장과 고객층을 확보할 것이다. Monnfts의 장점은 NFT, 마케팅, DeFi 를 한 플랫폼에 전부 망라하고 있다는 점이다. 향후, Monnfts는 다음과 같은 노력을 할 것이다.

- NFT 시장: 예술가가 창작하고 판매하는 NFT 시장이다.

- CryptoPop: 200개의 BSC 에 저장된 특별한 NFT 와 이에 제공할 소유권 증명이다. 그리고 24x24 화소의 예술창작품을 알고리즘으로 형성하고 마킹하는 것이다.

-M2C: CPA 과 CPO 모드로 운영하는 네트워크이다.

- 거래: Uniswap과 유사한 거래소 거래 기능과 유동성이다.

- 수익: AMM DEX에 유동성과 수익장려금을 제공하는 것이다.

- Launchpad: 바이낸스 생태시스템에 Launchpad와 유사한 기능을 선보이는 것이다.

Monnfts의 창시자 Henry Tran은 "Dung Le는 나와 Monnfts를 함께 설립한 파트너이다. 우리의 초심은 바로 공평하고 개방된 탈중앙화의 NFT 시장을 구축하여 게임아이템부터 컬렉션작품 그리고 디지털 예술품까지 모든 디지털화 가능한 작품을 플랫폼에 포함시키는 것이다. 게임 개발업체의 경우, 당사는 그들에게 마케팅 공간 제작 루트 및 방법을 전수하여 전문기술로 인해 골머리를 앓을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자신의 프로젝트에 특화된 시장을 형성할 수 있게 한다"라고 말했다.

블록체인 기술은 이상을 현실로 만드는 기술이다. Monnfts의 모든 디지털 작품은 진실되고 특별한 디지털 창작물이며 모든 작품에는 창작자의 사인이 있어 복제하더라도 사인원본을 대체할 수 없다.

한편 Monnfts(MON)는 창작자 위주의 NFT 시장 및 발행 플랫폼이다. Monnfts는 협의 고객들에게 장려를 적극 제공할 것이며 플랫폼에서 사용자들은 예술품을 포함한 디지털 자산 즉 NFT 를 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더욱 막힘 없는 고객체험을 선사해 어떤 사람이든 Monnfts 시장에서 NFT를 제장 및 발표할 수 있게 한다. MON은 플랫폼의 기반 유통코인으로서 NFT의 구매 및 판매 그리고 플랫폼 협의의 거버넌스에 사용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블록체인투데이 <이 기사는 싱가포르 블록캐스트와의 기사커넥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