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17:33 (화)
몬스타 인피니트 MONI,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몬스타 인피니트 MONI,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9.23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는 지난 15일 오후 1시 USDT/MONI에 몬스타 인피니트(Monsta Infinite, MONI) 토큰을 상장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거래소와 MONI 팀은 MONI 상장을 기념하여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7가지 한정 판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9월 17일 오전 12시 - 24일 오전 12시 UTC에 열리며 MONI 입금 및 거래를 통해 최대 8만 USDT 상당의 에어드롭 리워드를 공유할 수 있다.

몬스타 인피니트는 참여를 통해 토큰을 얻는 분산형 게임 유니버스다. 이 프로젝트는 게임 세계에 접근성과 분산화를 가져오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들은 게임화를 통해 더 큰 블록 체인 채택을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 프로젝트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inance Smart Chain)을 기반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들은 이 체인이 게임 플레이를 저렴하고 접근 성을 높임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플랫폼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과의 상호운용성과 EVM 기능을 갖춘 사이드체인 서비스를 구현한다. BSC를 사용하면 모든 단계에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몬스타'를 포함한 게임 내 자산을 저장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몬스타 인피니트는 다른 NFT 기반 게임들의 공통적인 결점을 제거해 독특한 게임 경험이 되기를 열망한다. NFT 표준은 구매자가 원래 자산에 대한 독점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실제 세계에서 가상 자산을 수익화할 수 있도록 한다. 결과적으로, 모든 몬스타 인피니트 게임 내 아이템은 토큰화 될 것이고, 구매자들은 그들의 아이템에 대한 전 소유권과 독립 판매권을 보유하게 된다.

이러한 경험의 특징은 각 사용자들에게 독특한 줄거리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매일 동일한(Player Vs Environment) PVE를 받지 않으며 사용자는 여러 경로에서 스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다른 경로에서 사용자가 직면하는 적과 장애물은 각 참가자의 경험을 독특하게 만들면서 변화를 겪는다.

몬스타 인피니트의 또 다른 중요한 목표는 게임 시장에서 경제적 균형을 달성하는 것이다. 몬스타는 게임 관련 문제에 거버넌스 토큰인 MONI가 관여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것이다. MONI는 채택, 평가와 적금 보상의 증가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가격 변동에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STT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 것이 가격을 안정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증강, 클로닝, 배틀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면 몬스타는 게임 내 토큰의 가격을 조절할 수 있고, 새로운 사용자를 추가하는 동안 토큰의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