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16 (금)

토큰뱅크-블록체인투데이, 17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토큰뱅크-블록체인투데이, 17일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17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 토큰 시장 활기 찾는 계기 바라
온오프라인 미디어 매체인 블록체인투데이가 토큰뱅크(헥슬란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온오프라인 미디어 매체인 블록체인투데이가 토큰뱅크(헥슬란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홍보 및 비즈니스 사업을 함께 한다.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맞춰 관련업계 전문가들의 신지식을 전달하는 블록체인 전문 온오프라인 미디어 매체이다. 국내의 전문기자뿐만 아니라 해외의 전문 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각종 행사에 관한 생생한 ‘현장 스케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블록체인 관련 정보를 합리적으로 종합 및 분석하여 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함을 목표로 한다.

?정주필 블록체인투데이 발행인은 "현재 코인과 토큰 시장이 얼어붙었다. 업계에서 알아주는 업체와 제휴를 통해 코인(토큰)시장이 잠시나마 활기를 찾기 바란다"라며 제휴를 한 계기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최대 기술 연구원들이 모여 있는 집단이며 헥슬란트가 운영하고 있는 토큰뱅크는 토큰 간편구매 플랫폼이다. 관련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토큰뱅크는 서비스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오스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플랫폼으로 알려졌다.

노진우 토큰뱅크 대표는 "토큰뱅크는 통합 지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쉽게 말하면 블록체인 자산을 보관하고 블록체인 전문가가 선별한 토큰에 투자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이다. 블록체인투데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토큰 시장이 새롭게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