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16 (금)

크립토닷컴페이, 모든 ERC-20 월렛에서 CRO 결제 지원
상태바
크립토닷컴페이, 모든 ERC-20 월렛에서 CRO 결제 지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1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총 9위 CRO를 발행·운영하는 크립토닷컴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자사 온라인 가맹점 결제 솔루션인 크립토닷컴페이를 통해 모든 ERC-20 월렛에서 CRO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크립토닷컴페이 업데이트로 CRO 결제 방법이 보다 다양해지고 거래량이 증가해, 가맹점들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립토닷컴의 CRO 코인이 한층 대중화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누구든지 Ledger, BC Vault, Travala.com과 같은 ERC-20 월렛을 보유하고 있다면 크립토닷컴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들은 소비자가 어떤 월렛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3000만명 이상의 대규모 고객 기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크립토닷컴페이 사용자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크립토닷컴 앱의 ‘페이 리워드(Pay Rewards)’를 통해 모든 결제 건에 대해 CRO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크립토닷컴 앱 이외의 월렛으로 결제하는 소비자 또한 거래소에 10,000 CRO 스테이킹 혹은 크립토언(Crypto Earn) 3개월 10,000 CRO을 예치한 앱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페이 리워드 2배 혜택(최대 10%)을 9월 30일까지 누릴 수 있다. 소비자 이메일 주소가 크립토닷컴 앱과 연동돼 있지 않아도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90일 이내에 앱 회원가입 및 인증을 완료하면 페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