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21:45 (토)
문스테이크, 뉴질랜드 블록체인 기업 센트럴리티와 MOU 체결
상태바
문스테이크, 뉴질랜드 블록체인 기업 센트럴리티와 MOU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31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문스테이크 (Moonstake)는 지난 28일 센트럴리티 (Centrality)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문스테이크와 센트럴리티는 이 제휴를 통해 센트럴리티의 토큰인 CENNZ의 문스테이크 스테이크 링 플랫폼에 구현을 향해 적극적으로 논의 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제휴에서 센트럴리티의 CEO 아론 맥도날드의 문스테이크 고문에 취임도 함께 발표됐다.

문스테이크는 창업 이래 혁신적인 스테이캉 프로토콜을 스스로 개발하여 아시아 지역과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문스테이크 제품은 스테이킹 기능을 갖춘 원 스톱 솔루션이며, 웹 지갑과 모바일 지갑 (iOS / Android)을 통해 사용자가 가상화폐의 사용을 촉진하고 가상화폐의 가능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현재 문스테이크 스테이킹 풀(Staking Pool)은 Cosmos, IRISnet, Ontology, Harmony, Tezos, 그리고 최근에는 세계 최초로 카르나노 쉘리에 대응하는 Cardano의 ADA 스테이킹을 지원한다.

센트럴리티는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핀 테크 벤처 플랫폼이다. 뉴질랜드 정부 연구 보조금을 수령한 센트럴리티는 디지털 정체성을보다 쉽게, 그리고 안전하게 활용하기 위해 민간 및 정부 기관을 하나로 모으는 조직인 Digital Identity NZ 참여를 통해 NZTech과 Singlesource 등 함께 뉴질랜드 정부와 분산 시스템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센트럴리티는 아마존 Amazon (AWS), 마이크로 소프트 파트너(Microsoft Partner), 맥도날드 중국(McDonalds China)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과 제휴하고 있으며, 이들 기업과 연계하여 향후 많은 기업이 블록 체인을 도입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센트럴리티 발 벤처 기업인 센트라페이(Centrapay)가 Sylo 스마트 월렛을 이용하여 비트코인(BTC)으로 코카콜라 제품을 구입할 수있는 기술 제공을 발표하기도 했다.

문스테이크(Moonstake) 창업자인 Mitsuru Tezuka(미쓰루 데츠카)는 “뉴질랜드의 주요 블록체인 기업인 센트럴리티 사와의 제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센트럴리티의 CEO인 아론 맥도날드(Aaron McDonald)씨가 문스테이크의 고문으로 취임하여 사업 확대를 위한 우리의 노력이 더욱 강하게 지지될 것이다"라며 "센트럴리티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을 구축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서로 지지하는 것으로 번영하는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분산형 금융 (Defi)는 양사가 내거는 큰 비전이다. 서로 지지함으로서 분산형 금융(Decentralized Finance)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가속화하고 확장하는것으로 상호 비지니스를 강화시켜 나갈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