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문스테이크-사일로, MOU 체결… 사일로 스마트 월렛에 스테이킹 에코 시스템 도입
상태바
문스테이크-사일로, MOU 체결… 사일로 스마트 월렛에 스테이킹 에코 시스템 도입
  • 정승원 기자
  • 승인 2021.04.12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문스테이크는 분산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에서 사일로 네트워크(Sylo Network) 및, 사일로 스마트 월렛(Sylo Smart Wallet)의 제작자인 사일로(Sylo)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문스테이크와 사일로 솔루션을 강력한 API / SDK를 통해 연결하여 사일로 스마트 월렛(Sylo Smart Wallet)에 암호화 자산 스테이킹 기능을 구현하며, 사일로 사용자는 스테이킹 기능을 통해 보관만 하던 암호 자산에서 수동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문스테이크와 사일로는 향후 공동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블록 체인 및 분산 기술에 관한 지식을 전파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80여 개국의 40만명이 넘는 사일로 사용자가 그 주요 응용 프로그램인 사일로 스마트 월렛 내에서 문스테이크를 통해 직접 암호 자산의 스테이킹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지갑의 편리성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킨다.

2010년에 설립된 사일로는 분산화에 임하고 디지털 세계의 소비자 지갑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그리고 개발자 도구에 의해 구성된 에코 시스템을 만들고 있으며 가치있는 분산 기술이 있는 미래의 실현을 선도하고 있다.

디지털 자산 관리 및 분산 통신 기술을 결합한 독특한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사일로 스마트 월렛은 사용자가 암호 자산을 구입, 저장, 송수신 내역 확인 및 송수신 할 수 있으며, 이더리움 dApp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 할 수 있도록 하는 분산형 디지털 지갑이다. Web3에 대응하는 브라우저 현실 세계에서의 암호화 자산 지불 채팅 또는 음성 및 화상 통화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의 안전한 통신을 제공한다.

문스테이크는 1년 전 아시아 최대의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2,0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과 호환되는 웹과 모바일 (iOS / Android)에서 모두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지갑을 개발해 왔으며, 2020년 8월에 본격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개시 한 후 문스테이크에 스테이킹 된 총자산은 6개월 만에 8,000억원을 돌파하며 급성장했다. 또한 문스테이크는 설립 1년 이내에 세계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자의 톱 10에 진입하며 힘차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문스테이크의 창시자인 Mitsuru Tezuka는 파트너십에 대해 "사일로 스마트 월렛은 유연한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 및 안전한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이 결합한 흥미로운 지갑이다. 사일로와 같은 적절한 암호 자산 프로젝트가 지갑에서 스테이킹을 가능하게 하고, 사용자가 더 많은 수단을 통해 암호화 자산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고품질의 스테이킹 풀에서 다양한 PoS 코인과 매력적인 금리는 사용자가 문스테이크를 탑재한 사일로에서 스테이킹 경험에 만족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일로의 공동 설립자 겸 이사인 Dorian Johannink는 "우리는 글로벌 사용자 커뮤니티에 암호 자산의 이익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평소 우리의 서비스 사용자 흐름은 단순함을 중시하여 설계되어 있으며, 문스테이크 기술을 통한 사일로 스마트 월렛의 스테이킹 기능을 통해 전세계 사람들이 간단하게 디지털 자산에서 수익을 얻을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