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카스월드, 보피(VOPY)와 MOU통해 골프의 블록체인화 구축
상태바
지카스월드, 보피(VOPY)와 MOU통해 골프의 블록체인화 구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2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카스월드의 로고이다.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19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지카스월드(조근용 대표)는 노르웨이 기업인 보피(VOPY)와 소액결제시스템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무 설명회를 가졌다.

보피(VOPY) 소액결제시스템은 모든 사업 군에서 전자화폐로 결제가 가능한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특허를 받은 글로벌 결제시스템으로 옥스퍼드대 박사들에 의해 설립된 신개념 블록체인 기술(마이크로트로젝션)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지카스월드(GECAS WORLD)는 골프장 및 골프 관련 시장을 연결하여 골퍼들과 투자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고 보상이 이뤄지도록 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골프와 블록체인을 접목시킨 회사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지카스월드코리아는 전 세계 어느 골프장에서도 전자화폐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을 갖출 수 있게 됐다. 사업 첫 단계로 지카스월드코리아는 이달 초 미국 시애틀에서 이 지역 골프장 3개를 운영하는 오크브룩 골프장과 MOU 협약식을 체결했다.

조근용 대표는 "불록체인에 있어 절대 필요한 것은 결제 시스템이다. 또한 이 결제시스템에는 안정성, 보완성, 정직성이 반드시 우선되어야 한다", "이것이 신용사회에서 반드시 필요한데, 이런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에게 안정과 만족을 주는 회사가 보피(VOPY)"라고 밝혔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