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블록체인투데이, 이제 골프장서도 만나요"… 지카스월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이제 골프장서도 만나요"… 지카스월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14 12: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관련 이슈를 다루는 온, 오프라인 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대표 정주필)와 골프산업 기반 블록체인 기업 지카스월드(GECAS WORLD, 대표 조근용)가 지난 13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업무 협력에 나섰다.

블록체인투데이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 온라인 매체를 겸한 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내용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국내의 전문 기자 및 해외 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지카스월드는 ‘Golf Rounding is Mining’이라는 슬로건으로 Consume Business를 현실화하여 제4차 산업혁명의 중심인 인공지능(AI)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골프 산업의 새로운 장르를 세계 최초로 개척하고, 투명성과 안정성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이미 골프산업의 32년의 세계적인 경험과 노하우로 블록체인 업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기업이다.

골프와 환경을 접목시켜 모든 이들이 좀더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대중 스포츠로 즐기면서 수입을 창출할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골프와 블록체인 관련 콘텐츠 공유 및 사업에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협력의 일환으로 이번 8월호부터 블록체인투데이 오프라인 매거진에는 '골프 섹션'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에 따라 독자들은 블록체인투데이를 통해서도 골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전국 500여 개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이 매월 배치됨에 따라 보다 더 넓은 층의 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록체인투데이와 지카스월드는 향후 진행되는 블록체인 업계 CEO 골프대회, 투어 등 다양한 사업에서도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발행인은 "이번 지카스월드와의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업계의 다양성이 확대되어 산업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더 친근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