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in 1주년 풀파티, 서울 이태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상태바
Coinin 1주년 풀파티, 서울 이태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 이세연 기자
  • 승인 2019.08.13 12: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세연 기자] 지난 9일 저녁, Coinin, BLOCK GLOBAL, Bitboy 주최 및 글로스퍼, DooriDoori, MXC, SOURCE가 공동 주최한 Coinin 1주년 풀파티가 서울 이태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400여명의 모델과 블록체인 유명인사들이 이태원에 모여, 최근 블록체인 업게 발전과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

개막연사에서 BLOCK GLOBAL의 창업자인 시옌강(时艳强)은 현재 BLOCK GLOBAL 산하에 Block Tech, Block 캐피탈, Huopin online, Coinin, blocktimes, Beecast를 두고 있고 글로벌 고교 블록체인 애호가 연맹을 설립해, 10여개 블록체인 기업에 투자를 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레이아웃 및 아시아 블록체인 미디어의 전략배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글로스퍼/포블게이트 김태원은 “Coinin 일주년을 축하드린다. 아직 BLOCK GLOBAL&Coinin이 어떤 일을 하시는지 모를수 있지만 사실상 저는 Coinin과 함께 일하면서 직접 운영을 많이 배웠다. 오늘 일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한국에서 항상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SOURCE 프로젝트 창업자 Zach도 이번 Coinin 1주년 풀 파티에 초대됐다. SOURCE는 소원(溯源)영역에서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하여 레이어2 기술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크로스 체인 호환 기술을 갖춘 차세대 소원 퍼블릭 체인이다. Zach는 Coinin의 생일을 축하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SOURCE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BLOCK GLOBAL&Coinin CEO Allen은 각지역에서 온 게스트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 Coinin은 한중팀으로 미디어, 인큐베이션, 투자업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Coinin은 글로스퍼 프로젝트를 인큐베이션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년 동안 Coinin은 많은 성과를 이루었으며 Allen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Coinin&BLOCK GLOBA과 같이 성장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