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53 (화)

거래소 OKCoin, 미국 20개 주에서 추가 운영 시작
상태바
거래소 OKCoin, 미국 20개 주에서 추가 운영 시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13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디지털 화폐 거래소 오케이코인 (OKCoin)이 미국 국내 20개 주로 토큰 투 토큰 거래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지난 9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오케이코인이 운영을 확장을 계획하는 주에는 알라스카, 애리조나, 콜로라도, 아이다호, 일리노이즈, 인디아나, 캔자스, 메인,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미시간, 미네소타, 미주리, 몬태나, 네바다, 뉴저지, 테네시, 텍사스, 유타 그리고 위스콘신 등이 있다.?

오케이코인의 마케팅 부서 부총괄 Jim Nguyen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거래소 오케이코인은 연방 및 주 법을 준수하기 위해 미국 해당 주의 규제당국과 협업 과정에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케이코인의 CEO Tim Buyn은 “암호화폐 시장이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오케이코인 등과 같은 거래소들은 가상화폐, 디지털상품 혹은 증권 등과 관련해 기존 및 새로운 규제당국과 협업을 해야 한다.”라고 언급했다.

오케이코인은 토큰 투 토큰 및 피앳 투 토큰 거래를 위해 자금 송금 라이센스 (MTL)을 신청했다. 오케이코인은 라이센스를 받게 될 경우 거래 플랫폼을 다른 주에도 확장을 할 예정이다.

오케이코인의 계열사인 거래소 OKex의 CEO Star Xu는 디지털 화폐와 관련해 사기 혐의로 지난 9월 11일 중국 국내에 구금된 상태이다. 중국의 한 기술 언론매체에 의하면 Xu가 주주인 회사 WFEE Coin의 투자가 단체가 지역 경찰서에 사기 관행과 관련 Xu를 고발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Xu는 24시간 내에 풀려났으며 사기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안혜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