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위메이드 나일, 네이트 스테이션 신규 컬렉션 ‘BAGC’ 론칭
상태바
위메이드 나일, 네이트 스테이션 신규 컬렉션 ‘BAGC’ 론칭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03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위믹스3.0(WEMIX3.0) 기반 위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신개념 NFT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NEITH Station)의 신규 NFT 컬렉션 ‘BAGC(Bored Ape Golf Club)’를 정식 론칭했다.

BAGC는 글로벌 NFT 컬렉션 BAYC(Bored Ape Yacht Club,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 IP를 활용한 럭셔리 프라이빗 NFT 프로젝트다. BAYC를 다수 보유 중인 엘리트 에이프스(Elite Apes), 더 샌드박스(The Sandbox),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와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 그룹(ALTAVA GROUP)이 함께 제작했다.

이더리움에서 성공적으로 민팅한 BAGC는 네이트 스테이션을 통해 단순한 NFT를 넘어 하나의 자산으로써 진일보한 새로운 가치를 담보하고자 위믹스3.0 메가 에코 시스템에 합류를 결정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티의 확장도 기대하고 있다.

BAYC IP를 활용한 ‘미스터리 박스 NFT’ 300개로 구성된 이번 NFT 컬렉션은 5월 4일(목)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NFT를 개봉하면 NFTFi가 결합된 ‘BAGC NEITH PFP(ProFile Picture, 프로필 사진)’와 ‘MERCH(Merchandise, 머천다이즈) NFT’ 등 총 두 가지 NFT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FT 홀더는 자신의 NFT 디자인을 활용한 골프 굿즈를 독점 주문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굿즈는 NFT 마카쥬 가방과 티셔츠, 모자, 골프 CC(Country Club) 이용권 등 NFT 등급에 따른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로 구성됐다. 정해진 날짜 이후에는 약속된 위믹스(WEMIX)와 바꿀 수 있다.

나일과 알타바 그룹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골퍼와 위믹스 홀더 모두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블록체인 사업 전개와 확대를 위해 힘을 모을 방침이다.

새로운 NFT 컬렉션 ‘BAG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트 스테이션은 나일에서 선보인 세계 최초 NFTFi 서비스로, 탈중앙화 프로토콜 기반의 ‘네이트 NFT’를 바탕으로 미래의 안정된 가치를 보장한다. 네이트 NFT는 거래, 담보 대출, 스왑 등 디파이 서비스에 이용할 수 있고, 약속의 날 이후 언제든지 정해진 위믹스와 교환이 가능하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