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6:39 (금)
모멘텀(Momentum), 세계 최초 블록체인 AI 및 암호화폐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상태바
모멘텀(Momentum), 세계 최초 블록체인 AI 및 암호화폐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모멘텀(Momentum)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AI 및 암호화폐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이다. 특히 그간 모아 두었으나 잘 몰라서 혹은 그 포인트의 가치를 믿지 못해서 쓰지 않고 잃어버리게 된 포인트를 확실히 쓸 수 있게 돕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고객의 구매 및 충성도와 친구에게 제품 소개 및 제품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회사들이 고객에게 포인트로 토큰을 지급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모을 수 있고 마케팅 또한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고 한다.

?스위스의 추크(Zug) CEO 이알 오스터, 암호화폐는 투기가 아닌 가치가 우선되야...

암호화폐의 실리콘벨리인 스위스의 추크(Zug) CEO 이알 오스터는 모멘텀 플랫폼과 함께 모멘텀 토큰에 대해서 청중에게 "왜 이렇게 많은 암호화 폐가 존재하며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투자할까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그는 사람들이 마트에서 물건을 사기 위해서가 아닌 돈을 벌려는 기대감에 암호화폐를 구입한다며 가치보다는 투기로 인한 높은 변동성 때문에 현재 암호화폐의 가격에 주기가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사장될 것이라며 살아남을 수 있는 정당한 암호화폐는 반드시 특정한 기능과 내재적 가치가 있어야 한다고 했다.

하지만 암호화폐가 그 회사 안에서만 통용되고, 호환이 불가능하다면 진정한 화폐로서의 기능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호 호환이 가능한 플랫폼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모멘텀이다.

모멘텀을 통해 회사와 고객과의 관계를 새롭게 하다
퓨처 팀의 대표 이알 오스터가 발행한 모멘텀 토큰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인 모멘텀이 회사와 고객과 의 관계 구축을 재 정의하려고 한다. , 모멘텀(Momentum)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의 개인 데이터를 전적으로 컨트롤하면서 동시에 기업은 고객들의 관심도, 비즈니스, 브랜드 충성도 및 데이터 통찰력에 대해서 고객에게 보상함으로 회사와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새롭게 만든다.

?모멘텀 토큰 Momentum Token?
326ICO 되는 토큰으로 전체 하드캡 10억 개, ICO 중에 5억 개를 10 센트에 판매 예정인 토큰이다. 모멘텀 토큰은 마케팅 토큰이다.

식음료, 의류, 잡화 등 제품들이 판매될 때 받게 되는 마일리지 혹은 포인트를 개별 토큰화하여 하나의 플랫폼으로 집결, 상호교환이 가능토록 하 고 모든 토큰들은 최상위 토큰인 모멘텀으로 교환하여 가상화폐의 기능을 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MobileBridge Momentum Platform이라고 하며,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방법을 여러 가지로 만들어 소비자가 마일리지 획득의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역할도 함께 한다.

친구 혹은 지인에게 본인이 구매한 제품을 소개하고 권유하면 관련 제품 에서 마일리지 혹은 포인트를 부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마케팅적 접근을 유도하는 방법을 취하고 있다.

현재, 모멘텀 토큰에서는 박영숙 교수를 Senior Strategic Advisor로 위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