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6:39 (금)
2018 후오비 카니발(Huobi Carnival) 성황리 개최
상태바
2018 후오비 카니발(Huobi Carnival) 성황리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550명을 포함해 총 700여명 참가...행사장 열기 뜨거워
▲ ⓒ블록체인투데이


8
2일인 오늘,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의 유명 인사들이 모두 모인 후오비 카니발(Huobi Carnival)’이 개최되고 있다. 오전 9시반에 개장되어 오후인 지금까지도 현장의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현재 행사가 열리고 있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에는 아이오티체인(IoT Chain)과 씰레(Seele), 아모랩스(AMO Labs), 아스톤(Aston)을 포함한 30여개의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의 부스가 마련되어 수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은 현장에서 관람객들과 면대면 교류를 통해 네트워킹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 ⓒ블록체인투데이


또한 블록체인 업계의 저명한 인사들이 컨퍼런스의 연사로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변화의 격동기에 대처하는 합의 프로세스와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이란 코너에서는 글로벌 해시파워로 유명한 우지한(JiHan Wu) 비트메인 대표와 전하진 한국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위원장, 최준용 뉴마진캐피탈 대표, Jun Du 노드캐피탈 설립자, 정유신 서강대 교수 등 유명 오피니언 리더들과 한국 정부 관료들이 현재 블록체인 업계가 당면한 현실과 문제점, 그리고 새로운 규제 방법 및 관리제도, 미래 방향성 등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컨퍼런스의 프로그램으로 패널토크참석자와소통채굴체험프로젝트소통전문가와교류블록체인업계분석미디어와커뮤니티수상식블록체인기술과체험 등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추최측 후오비 관계자에 따르면, VIP550명을 포함해 총 700여명의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업계 프로젝트 팀이 참관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 ⓒ블록체인투데이


행사 2일차(83)인 내일도 오프닝 영상과 Session4 퍼블릭체인이 어떻게 응용 서비스를 이끄는가, Session5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는 블록체인의 확장, Session6 자본의 이동: 암호화폐 시장으로 진출 등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 ⓒ블록체인투데이

현재 온라인 데일리 뉴스와 오프라인 월간 매거진을 보유한 블록체인투데이가 미디어파트너로, 그리고 국내최초 24시간 블록체인 방송국 TVCC가 미디어 서포터로서 참여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계속해서 취재 중이다.

?

백아름 기자 areum@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