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17:40 (금)

위메이드, 레드폭스게임즈 '킹덤헌터' 14일 위믹스 플레이에 정식 출시
상태바
위메이드, 레드폭스게임즈 '킹덤헌터' 14일 위믹스 플레이에 정식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9.07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레드폭스게임즈(대표 손경완)의 신작 전략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킹덤헌터'를 오는 14일 위믹스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게임은 영어·스페인어·독일어 등 글로벌 10개 언어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킹덤헌터'는 위믹스 플랫폼 기반 최초의 신작 게임이다. '레기온즈'를 선보였던 이정대 PD의 작품으로, 전작의 독특한 플레이 형식을 계승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완성도와 직관적인 전략성을 강조했다.
 
상성 관계를 활용한 플레이로 턴제 전투 방식의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원하는 영웅 카드를 ‘포획’하거나 ‘설득’해서 얻는 독특한 요소를 더했다. △판타지 배경의 흡입력 높은 서사 △다양한 영웅수집 및 육성 △캐릭터 특징 활용한 턴제 전투 △내정을 통한 도시 발전 △전략 거점 쟁취를 위한 월드전 등 꽉 채운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킹덤헌터'에는 게임 토큰인 ‘로드코인’이 사용되고, 위믹스 코인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룬의 나무에서 ‘룬스톤’을 채집할 수 있으며, 룬스톤을 로드코인으로 교환해 실제 경제와 연결할 수 있다.
 
레드폭스게임즈 손경완 대표는 ”'킹덤헌터'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위믹스 온보딩을 고려, 체계적인 경제 시스템과 정밀한 밸런스로 완성도를 높인 P&E(Play and Earn) 게임”이라며, “위메이드와 협력해 성공적인 글로벌 공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웰메이드 게임 '킹덤헌터'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며, “게임과 게임 사이, 게임과 현실 사이의 경제의 벽이 사라지는 위믹스 플랫폼의 인터게임 이코노미 생태계가 '킹덤헌터'로 더욱 넓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 차례 CBT를 마친 '킹덤헌터'는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킹덤헌터'의 로드코인은 위믹스 플랫폼 리플렉트 얼라이언스(REFLECT alliance)에 포함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