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7:17 (화)

아이피샵, 인비져블 작가와 '예술 스펙트럼 확장' 합심
상태바
아이피샵, 인비져블 작가와 '예술 스펙트럼 확장' 합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5.10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업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은 지난 6일 인비져블 작가와 업무협업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선정하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며 예술의 스펙트럼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인비져블 작가는 그래픽 아티스트로 대학에서는 패션을 전공하고, 미술을 정식으로 배운 적은 없으며 과거 2D작업으로 꿈의 밑그림을 그렸다면 3D작업으로 꿈을 구체화하고 있는 중이며, 꿈의 대상은 자동차나 집으로 투영해 나타내고 있다. 그근 "꼭 물질적인 것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의 목표를 잡고 그것을 이루는데 초점을 두는 작가로 보여지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현재 3D 작업으로 발전한 후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유승우의 앨범 커버 작업, 쇼미더머니에서 두각을 나타낸 부현석과 차메인의 앨범 3D 영상을 작업하였고 그 외에 다수의 신인 래퍼들과 협업 중이다.

한편, 아이피샵은 최근 안드로이드 전용 앱 출시와 같은 플랫폼 측면의 강화와 함께, K-아트프라이즈 공동주최 등 지식재산(IP)사업 강화를 독려하며, 미술계 지원을 통한 접점 확대 등 사업의 영역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술의 다양한 장르를 NFT로 선보일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