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SR Labs, 베트남 솔라나 슈퍼팀과 협력하여 'BUIDL STATION 이벤트' 개최
상태바
SR Labs, 베트남 솔라나 슈퍼팀과 협력하여 'BUIDL STATION 이벤트' 개최
  • 편집팀
  • 승인 2024.03.27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지난 3월 23일, 베트남 SR Labs (사이공강 랩스] 사무실에서 베트남 솔라나 슈퍼팀은 '트랜스퍼 후크로 빌딩' 주제로 "BUIDL STATION" 행사를 개최했다. 이 이벤트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고 많은 개발자와 젊은 프로그래머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베트남 솔라나 생태계의 일부분인 베트남 솔라나 슈퍼팀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전문가들이 모이는 곳이다. 이 팀은 솔라나에서 제품이 성공적으로 출시될 수 있고 재능도 교육, 일자리 기회 제공 및 창업 상담을 통해 웹3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는 데 지원하도록 설립되었다.

BUIDL STATION은 전국의 유능한 프로그래머들이 공유 세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DeFi, NFT, 게임 등 블록체인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상위 전문가들로부터 기술 지식을 배울 수 있으며, 이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거나 솔라나가 개최하는 해커톤 대회에서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이벤트는 SR Labs에게 젊은 재능을 발견하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들을 "베트남 지성을 세계로 확장" 목표와 함께 동행할 수 있도록 협력할 수 있다.
 

폴킴 대표가 BUIDL STATION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SR Labs의 CEO는 베트남의 웹 3.0 게임 시장에서 베트남이 강력한 게임 커뮤니티, 지속적인 성장률, 특히 젊고 빠르게 배우며 창의적인 혁신 정신을 가진 인재들과 함께 지역 최고의 게임 시장 중 하나로 발전할 수 있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CEO는 단기 및 중기 미래에 베트남 블록체인 시장이 세계 블록체인 시장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게임 웹 3.0 프로젝트들의 차세대가 출시되는 것을 목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에서 선두를 달리는 블록체인 기업인 SR Labs는 고객들의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요구를 유연하게 충족시키기 위해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하고 다양한 금융 기술과 솔루션 생태계를 구축해 왔다.

이벤트를 통해 솔라나 팀은 양측 간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앞으로 한국과 베트남의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도록 SR Labs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의지를 표명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