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가상자산 멀티 자동매매 봇 '단타로 2024'
상태바
가상자산 멀티 자동매매 봇 '단타로 2024'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14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엠씨랩스가 출시한 '단타로 2024'는 가상자산 재테크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멀티 자동매매 봇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특히 초보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가상자산 트레이딩을 통해 꾸준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가상자산에 특화된 자산운용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하는 ㈜지엠씨랩스는, 권세영 대표의 리더십 아래 2017년부터 국내외 가상자산 트레이딩 시장에서 직접 쌓은 풍부한 데이터와 성공적인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트레이딩 알고리즘과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권세영 대표는 시세 변동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투자자와 기업이 쉽고 편리하며 안정적으로 자산운용을 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노력은 글로벌 거래소 OKX와의 제휴를 통해 전용 자동매매 봇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B2B 비즈니스 서비스 개발과 확장에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실제로 국내외 자동매매 봇 서비스를 하는 기업들 중, ㈜지엠씨랩스와 같이 매일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수익모델을 기반으로 기업이나 재단의 비즈니스에 다양하게 응용 할 수 있는 솔루션, 서비스, 정책 등을 제공하는 IT기업은 찾아보기 어렵다. 

이처럼 ㈜지엠씨랩스는 초보 개인투자자와 숙련된 개인투자자 용 서비스 뿐 아니라 기업이나 재단에서 자사의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기업의 자체 자산운용을 위한 기업형 자산운용 서비스, 재단이 상장한 토큰에 대한 자체 유동성 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솔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B2B2C 분야에서도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이는 Web 3.0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 기반 프로젝트들이 코인 상장 관리 전략, 이용자 활성화 전략, 이용자 기본 보상 및 수익 확대 전략을 추진하고자 할 때,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며 협업하고자 하는 지엠씨랩스 만의 차별화 전략이기도 하다.

'단타로 2024'는 가상자산 투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가상자산 재테크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며, 가상자산 시장의 보다 내실있는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상자산 투자자의 재테크를 위한 진심 
‘단타로 2024'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가상자산 트레이딩을 통해서 꾸준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멀티 자동매매봇 서비스이다. 특히, 자신의 거래소 계정으로 자산운용을 하는 만큼 제3자에 의한 원금 상실에 대한 우려가 없는,  안전한 재테크 서비스 모델이다. 

‘단타로’ 초창기 버전은 OKX를 통해 선보였으며, 지속적인 수익 실현 가능성에 대한 호응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코인을 직접 선택, 변경해야 하는 어려움, 시장 상황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보완 기능들에 대한 요구, 이용자 증가에 따른 속도 안정성 확보가 주요 개선 과제로 도출되었다. 이에 ㈜지엠씨랩스는 지난 1년간 보안성과 운용 안정성,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추진했다. MSA(Micro Service Architecture) 설계 도입, 매수 모드와 매도 모드 기능 연동, 자동 코인 추천 알고리즘 개발 등이 그 대표적인 기능이다. 이러한 대대적인 기능 업그레이드와 테스트를 통해 올해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며, 가상자산 투자자들에게 지속적인 기초소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자산운용 방법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기초소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물이다.

◆완성형 자동매매 봇, 단타로 2024

‘단타로 2024’ 버전 서비스는 코인(종목) 선택에서 부터 운용 코인 변경, 분할 자동 매매, 5개 이상의 멀티 봇 분산 포트폴리오 운용까지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엠씨랩스의 완성형 자동매매 봇 서비스이다.    

◇기존 운영 봇 성과 : 월 수익율 5~10% 
단타로 2024 봇들은 현재 월 5~10%의 수익율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러한 단타로 2024 봇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거래소 API 등록하고 포인트를 구매한 후 △1. ‘봇 추가하기’를 클릭하고 △2. ‘추천 코인 자동 선택’을 선택하고 △3. 봇에 ‘운용할 금액’을 입력한 뒤 △‘투자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트레이딩이 시작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나 적절한 투자 결정을 내릴 필요 없이 자동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추세 분석 기반 분할 자동 매매 방식
‘단타로 2024’는  추세 분석 기반의 분할 자동 매매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차트의 다양한 지표와 함께 코인의 고점과 저점을 분석하고 매매 지점을 판단한 후, 투자 금액을 기준으로 금액에 따라 5~8단계로 분할하여 자동 매매를 시작하며, 시세 하락폭과 상승폭에 따라 자동으로 두 가지 알고리즘을 전환하여 거래한다. 이를 통해 시장 조건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최적의 수익을 추구한다.

◇트레이딩에 적합한 코인 추천&자동 변경 기능
‘단타로 2024’는 거래량, 추세, 고점 및 저점 등 다양한 지표를 종합 분석하여 단타로 트레이딩에 적합한 코인들을 10분마다 추천하는 알고리즘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트레이딩을 통해 목표 수익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추천된 코인 중 하나로 변경하여 거래를 재개함으로써 편의성과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이제 이용자는 평소 최적의 코인을 선택하기 위해 고민할 필요가 없다.

◇중복 없는 분산 포트폴리오가 가능한 멀티 봇
‘단타로 2024’는 OKX 거래소와 업비트 거래소에서 멀티 봇으로 운영 가능하다.

- OKX 거래소 : 최대 50개 봇 
- 업비트 거래소 : 최대 30개 봇  

이러한 멀티 봇 기능을 기반으로 봇이 목표 수익을 달성 한 후, 다시 코인을 선택할 때, 운영중인 코인들에 대한 중복 체크를 통해 중복없이 코인을 선택하여 운영한다. 이용자는 자동으로 최적의 분산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자산 운용이 가능하다.

◇모드(매수-매도) 자동 전환 기능 (옵션)
이용자는 최초 봇 세팅 시 매수 모드(현금 운용) 또는 매도 모드(보유 코인 운용)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운용 중에도 모드 자동전환 기능 옵션(On 설정)을 선택하면, 급락 등 변동성이 큰 장에서도 리스크를 낮추고 안정적인 트레이딩 운용이 가능하다. 

- 매수모드 : 보유 현금 운용, 분할 매수 방식으로 단타로 기본 운용 모드 → 완만한 하락장이나 박스권 횡보장에서 효율적, 상승장에서도 운용 가능
- 매도모드 : 보유 코인 또는 현금 운용, 분할 매도 방식 운용 모드 → 상승장에서 효율적
 

◇자동 손절 기능(옵션) 
‘단타로 2024’는 급락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자동 손절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변동성 높은 장에서도 리스크를 낮추며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지원하여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돕는다.

◇거래액에 따른 포인트 차감 방식 - 자동 결제 지원
봇은 거래량에 따라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결제 기능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최초 포인트를 구매한 후, 획득한 수익에서 자동 결제되므로 재구매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된다.

◇이중 수익 시스템 - 추천 코드 보상 
‘단타로 2024' 사용자들은 자신의 추천 코드로 가입한 이용자 결제 금액의 20%를 자동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단타로 2024를 통해 매일 수익을 창출하며 동시에 추천 코드를 통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