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기념 NFT 컬렉션 매진
상태바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기념 NFT 컬렉션 매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7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출시한 NFT 컬렉션 ‘The Night is Coming’ 총 341종이 전량 판매됐다. 3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11일(목)부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 '나이트 크로우' 블록체인 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NFT 등급에 따라 이달 11일(목)과 12일(금) 이틀간 위믹스 3.0 기반 DAO&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모든 NFT가 판매 당일 매진됐다.

소유자는 4월 1일(월)부터 ‘The Night is Coming’ NFT를 크로우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우는 게임의 기축 토큰으로, 안정적인 가치 보존을 위해 토큰 발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PSM(Peg Stability Module)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The Night is Coming’ NFT 컬렉션에 대한 정보는 나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개발한 MMORPG로, 지난해 4월 한국 론칭 이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 3월에는 멀티 유틸리티 토큰 이코노미로 고도화된 토크노믹스를 구현한 블록체인 버전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info@blockchia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