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블록체인 정보 비대칭성에 도움… 쟁글 리서치 공유
상태바
포블, 블록체인 정보 비대칭성에 도움… 쟁글 리서치 공유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09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가상자산 데이터 플랫폼 쟁글과의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사용자들이 보다 풍부하고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에서 쟁글의 블록체인 리서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 제공을 통해 투명하고 건강한 웹3 생태계 확장에 함께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웹3 솔루션 제공 업체 쟁글은 전문적인 블록체인 산업 보고서와 온체인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가상자산 데이터 플랫폼 '쟁글 포털'을 운영하고 있다. 쟁글의 리서치 보고서는 블룸버그 터미널, 코인마켓캡, 연합인포맥스, 에프앤가이드 등 국내외 금융정보 플랫폼에 등재되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쟁글의 최근 리서치 일부가 포블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어 유저들에게 블록체인과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포블의 사용자들은 쟁글이 제공하는 국내외 최신 트렌드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포블의 안현준 대표는 “이번 협력은 블록체인 이해도를 높이고 정보 비대칭성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 포블은 지속적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 이다”고 밝혔다. 

포블은 콘텐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블록체인투데이의 최신 뉴스, 코넛의 트렌드 뉴스레터, 그리고 쟁글의 블록체인 리서치를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원을 통합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로 인해 포블의 사용자들은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블 메인페이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