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Seed.Photo, Visa와 Mastercard와 손잡아… NFT촬영예술작품 구매 체험도 향상 
상태바
Seed.Photo, Visa와 Mastercard와 손잡아… NFT촬영예술작품 구매 체험도 향상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02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Seed.Photo는 유명한 NFT 촬영작품 시장으로 최근 막강한 플랫폼 기능을 선보였다. Seed.Photo의 전략적 비전은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다채롭게 하고 방문의 편의성을 보장하는 것이다. 따라서 Seed.Photo는 고객들이 해당 생태시스템에서 Visa와 Mastercard를 사용해 암호화폐 소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조치를 통해 사용자들은 Seed.Photo플랫폼에서 더욱 간편한 방법으로 암호화폐 소장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더 이상 외부 서비스 도입 사용이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 Visa와 Mastercard와 같은 인증되고 다수가 사용하는 결제방법으로 세계적인 우수 NFT촬영작을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Seed.Photo는 고객 체험 향상과 막힘 없는 구매를 보장하게 되었다. 

Seed.Photo 공동창시자 Alex Atashkar는 신규기능에 대해 ‘당사 플랫폼에 Visa와 Mastercard를 통한 암호화폐 소장품 구매 기능을 추가한 것에 대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 해당 기능은 우리가 시종일관 이야기하는 공약과 일치하며 우리의 커뮤니티에 굉장히 훌륭하고 격의없는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암호화폐 소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생태시스템을 제공한것이다’라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 채 말했다. 

해당 기능의 출시는 Seed.Photo의 혁신을 향한 또 한걸음의 발전 보여준다. Visa와 Mastercard를 통한 직접적인 암호화폐 소장품 구매가 가능하면서 Seed.Photo는 고객의 편의성과 방문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했으며 고객중심의 기술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Seed.Photo는 암호화폐 소장품 구매 관련 규정과 법규를 준수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Seed.Photo는 안전하고 발전된 생태시스템을 구축해 촬영가, 수집가, 애호가들이 안심하고 NFT촬영의 매혹적인 세상에 빠져들어 검색하고 탐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