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아티스트 윤송아, '2023 서울아트쇼'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아티스트 윤송아, '2023 서울아트쇼' 홍보대사 위촉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2.21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아티스트 윤송아가 국내 메이저 아트페어 중 하나인 2023 서울아트쇼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서울 아트쇼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서울아트쇼는 소수의 전유물로서의 예술이 아닌 모두를 위한 예술을 모토로 시작된 아트페어로 국내외로 미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윤송아를 홍보대사이자 아트페어의 초대작가로 함께하게 되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2023서울아트쇼는 단순한 아트마켓을 넘어 다양한 특별전을 기획하고 보다 폭 넓은 문화 향유를 관람객과 공유할 예정이다. 문화행사의 장을 만들며 미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와 감동을 꾸준히 선사해온 결과 매년 크리스마스 미술 축제로 자리매김한 메이저 아트페어이다.

낙타를 통해 현대인의 삶을 이야기하는 윤송아 작가는 해당기간동안 서울 아트쇼를 알리며, 신작 6점을 선보인다. 특히 신작 <슬리핑 카멜> 은 현대인의 고된 삶 중에 휴식을 잠든 낙타로 표현했다. 팍팍한 현실를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들은 오늘도 어떤 꿈을 꿀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주변 가족,친구, 지인들은 항상 응원 하고 있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윤송아는 "추운 연말 서울아트쇼에서 마음 따뜻해지는 그림들로 힐링하면서 의미있게 올한해를 마무리 하기를 바란다며, 신작 <슬리핑 카멜> 작품을 통해 올한해 열심히 살아온 자신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송아 작가는 홍익대 서양화과 출신의 화가로 대한민국 미술대전(국전) 특선, 제9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미술 아티스트 부분' 등을 수상했으며 SBS 드라마 '미스마', 영화 '언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윤송아 작가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등 국제 미술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술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감동적인 이야기와 화려한 색채로 가득차 있으며,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리치맨', '여자의 비밀', '덕구', '미스빽', '언니', '보이스3' 등 다양한 작품들이 그의 대표작으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윤송아 작가는 깊은 여운을 남기며 예술의 경지를 넓혀가고 있다. 윤 작가는 최근 KBS '노머니노아트' 미술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과거 SBS 드라마에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낙타 작품을 클로즈업되면서 해당 장면은 SBS 명장면으로 채택되기도 하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