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20Exchange, 가장 혁신적인 멀티체인 네트워크 크로스체인 거래 프로토콜 공개
상태바
20Exchange, 가장 혁신적인 멀티체인 네트워크 크로스체인 거래 프로토콜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2.11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Exchange는 차세대 크로스체인 로밍 솔루션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여러 DeFi 거래 플랫폼을 종합적으로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유동성이 풍부한 종합 크로스체인 거래 생태계를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술로 구축된 효율적인 거래 생태계
20Exchange는 모듈식 및 가벼운 거래 코어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매수자와 판매자를 매칭시키며 대규모 슬리피지와 네트워크 혼잡과 같은 문제를 완화하고 온체인 및 오프체인 자산 변환을 지원한다. 또한 거래소, 지갑, 기관에 대해 20Exchange는 플러그 앤 플레이 SDK 및 풍부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거래 기능을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로스체인 자산 집계 및 변환
20Exchange는 사용자가 단일 플랫폼에서 멀티체인 유동성에 액세스하고 지능형 집계 알고리즘을 통해 거래의 가치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목할 만한 핵심 기능들
샤딩된 거래 매칭 엔진: 혁신적인 샤딩 매칭 기술은 시스템 처리량을 증가시키고 거래 지연 시간과 실패률을 감소시켜 사용자에게 원활한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

라이트닝 네트워크 거래 채널: 20Exchange가 구축한 라이트닝 네트워크 프로토콜은 자산에 대한 즉각적인 확인 결제를 실현하며 사용자에게 더 저렴한 거래 옵션을 제공한다.

탈중앙화된 거버넌스와 스테이블코인 지원: 강화된 탈중앙화된 거버넌스 메커니즘과 다양한 주류 스테이블코인 지원으로 거래의 변동성 리스크를 감소시켜 더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맞춤형 거래소 API 통합: 20Exchange는 포괄적이고 유연한 SDK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거래소 및 기관의 신속한 통합을 지원하고 더 넓은 생태계 통합을 촉진한다.

◆UTXO 기술 솔루션
20EXCHANGE는 UTXO(Unspent Transaction Output) 기술을 도입하여 고 동시성, 보안, 개인 정보 보호, 거래 속도, 그리고 미래의 확장성과 같은 주요 문제를 해결한다.

◆미래를 이끄는 멀티체인 거래의 선두주자
20Exchange는 크로스체인 기능, 샤딩 기술, 라이트닝 네트워크, 탈중앙화된 거버넌스, API 통합, 그리고 사용자 경험과 같은 영역에서 혁신과 이점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BRC20 생태계의 선두주자로서, 20Exchange는 기술적으로 선도적인 위치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거래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20Exchange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기대하며 미래 개발에서 사용자에게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줄 것을 기대해 본다. 이는 블록체인 거래를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하게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