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SHRAP, 다가오는 거래 기회 위해 엘뱅크 거래소와 협업
상태바
SHRAP, 다가오는 거래 기회 위해 엘뱅크 거래소와 협업
  • 편집팀
  • 승인 2023.12.07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디지털 자산 거래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엘뱅크(LBank) 거래소가획기적인 블록체인 활용의 일인칭 슈팅 게임인 슈랩널(Shrapnel, SHRAP)을 도입하여 플랫폼을 강화할 예정이다. 

슈랩널은 디지털 콘텐츠의 창조, 거래 및 소유에 전례 없는 수준의 권한을 부여하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일인칭 슈팅 게임으로, 풍부한 플레이어 창조 도구를 제공하며 전투, 창조, 선별 및 연결을 결합하여 플레이어가 플랫폼을 소유하고 그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한다.

개발자들은 20년 동안 경쟁력 있는 멀티플레이어 FPS를 상상해왔으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수정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왔다. 블록체인 기술은 이러한 게임에 내재된 거래량 및 속성 복잡성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했다.

슈랩널은 체인 상에서 완전히 구축된 최초의 수정 가능한 AAA FPS 게임이며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게임과 그 미래 로드맵을 공동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직관적인 토큰 기반 경제를 통해 플레이어는 드디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FPS로 진정한 플레이어가 생성하고 선별한 콘텐츠를 소유할 수 있는 슈랩널은 전체 세대의 플레이어와 창조자들을 위한 궁극의 FPS 프랜차이즈로 성장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클래식한 슈팅 게임의 경쟁적인 게임플레이와 Minecraft 및 Roblox의 창의적 자유를 결합한 게임이 필요한 때가 왔다.

슈랩널의 개발자들은 이 비전을 실현하고 공동 소유되고 경영되는 경쟁적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자 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들이 플랫폼을 공동으로 소유하고 경영하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의도하고 있다. 슈랩널은 FPS 게임의 진화에서 야심찬 다음 단계를 나타낸다.


◆SHRAP 토큰: 생태계를 촉진하는 도구
Shrapnel 생태계의 중심에는 Avalanche 블록체인에 배포된 ERC-20 토큰인 SHRAP 토큰이 있다. 이 토큰은 NFT 민팅 수수료, 마켓 트랜잭션, 보상 분배 및 커뮤니티 경영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SHRAP은 단순한 유틸리티 토큰에 머무르지 않고 플레이어에게 게임 경제에 참여하고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중심 요소로 작용한다.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의 게임 경험을 진정한 소유권으로 제공한다.


◆LBank Exchange: 선택의 플랫폼
SHRAP과의 협업은 LBank가 방대한 사용자 기반에 혁신적이고 변혁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약속을 반영한다. 이것은 거래소가 첨단 기술과 디지털 자산의 미래와 공명하는 프로젝트를 받아들이기 위한 헌신을 강조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