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이뮤터블·아마존 웹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게임 관련 협력
상태바
이뮤터블·아마존 웹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게임 관련 협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0.16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웹3.0 게임 플랫폼 이뮤터블(Immutable)이 최근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고 15일(현지 시각) 크립토포테이토가 보도했다.

지난 10일 발표에 따르면, 이뮤터블은 최근 자사 제품에 AWS 서비스를 활용하는 기업을 위해 설계된 판매 프로그램인 AWS의 ISV 액셀러레이트(ISV Accelerate)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이뮤터블의 블록체인 게임 기술, 특히 이더리움과 호환되는 이뮤터블 X(Immutable X)는 이제 AWS의 액티베이트 프로그램과 원활하게 통합될 예정이다.

이뮤터블의 최고 커머셜 책임자인 제이슨 수엔(Jason Suen)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AWS ISV 액셀러레이트와 AWS 액티베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방대한 게임 개발사 네트워크에 웹 3.0 게임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는 턴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과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로 잘 알려진 AWS는 게임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 서버, 게임 보안 서비스, 게임 분석, 비디오 게임 인공 지능, 머신 러닝 제품 등이 포함된다.

이뮤터블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WS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블록체인 게임의 성장과 확장을 간소화하고 잠재 고객의 보안을 강화하며 궁극적으로 전 세계 유명 게임 스튜디오와의 계약 체결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