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라인넥스트, 게임 도시 두 번째 타이틀 ‘스위트몬스터 가디언즈’ 글로벌 출시
상태바
라인넥스트, 게임 도시 두 번째 타이틀 ‘스위트몬스터 가디언즈’ 글로벌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10.05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라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 대표: 고영수)가 웹 3 게임 플랫폼 ‘게임 도시(GAME DOSI)’의 두 번째 타이틀 ‘스위트몬스터 가디언즈(SWEET MONSTER GUARDIANS)’를 전 세계 180개국에 오늘 출시했다. 또, 자체 IP(지식재산권) ‘프로젝트 GD’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의 알파 테스트도 오늘부터 진행한다.

스위트몬스터 가디언즈는 별도의 게임을 다운로드할 필요없이 PC 및 모바일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웹 플레이 방식의 전략 방어 게임이다. 이번 타이틀은 캐릭터 및 디저트 사업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스위트몬스터(SWEET MONSTER)’가 서비스 중인 기존 모바일 게임에 NFT를 결합한 웹3 게임으로 개발됐다.
 


행복의 메신저인 스위트몬스터들이 여러가지 사건·사고로부터 마을을 함께 지켜내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캐릭터 카드를 상황에 맞게 ‘끌어 놓기(drag and drop)’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동일한 카드를 통합시켜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고, 멀티플레이 대전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 실시간 승부를 겨룰 수도 있다.


라인 넥스트는 신규 타이틀 출시를 기념해 기존 스위트몬스터 NFT 보유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용자는 구매한 NFT를 게임 내 프로필로 설정하여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스위트몬스터 가디언즈의 NFT는 게임 도시를 통해 6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라인 넥스트는 자체 IP '프로젝트 GD' 기반의 첫 타이틀에 대한 알파 테스트를 오늘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프로젝트 GD의 미공개 신작은 디지털 카드를 수집해 다른 사용자와 1대 1 대전을 벌이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이다. 알파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도시 멤버십 NFT 보유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를 매일 무료로 지급하고, 게임 버그를 제보하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NFT 3종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