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신규 가상화폐 '비트코인 BSC' 상장 후 급등… 시가총액 3000만 달러 달성
상태바
신규 가상화폐 '비트코인 BSC' 상장 후 급등… 시가총액 3000만 달러 달성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05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암호화폐 비트코인 BSC가 어제 탈중앙화 가상화폐 거래소(DEX) 팬케이크스왑에 상장한 직후 50% 가까이 상승해 1.48 달러에 도달했으며 시가총액 3,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하룻밤 사이 ‘BNB 스마트 체인 위의 비트코인’은 바이낸스 지지 블록체인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토큰 중 하나가 되었으며 DEXTools에서 트렌딩 핫페어 3위에 올랐다. 
 

(출처=덱스툴즈)
(출처=덱스툴즈)

거래대금은 100만 달러에 근접하며 BTCBSC/WBNB 트레이딩 페어에 잠긴 유동성은 46만 1,000달러에 달한다. 비트코인 BSC는 상장 초기부터 강한 모멘텀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 전에 이미 사전 판매에서 성공적으로 600만 달러를 유치했다. 

사전 판매 투자자들이 수익을 실현하면서 당분간 BTCBSC 가격이 강세 채널 안에서 등락을 거듭할 것으로 보인다. 덱스툴즈 자료에 따르면 $BTCBSC는 거래소에 데뷔 한 시간 만에 토큰 보유자 수 2,310명을 기록해 모멘텀이 강화되었다.

$BTCBSC는 덱스툴즈에서 DEXTScore 99점 만점에 99점을 받았으며 스마트 계약 감사도 완료했다. 이로써 러그 풀 우려를 덜어냈으며, 아직 신생 프로젝트지만 커뮤니티 신뢰도 점수가 100%라는 점에도 주목할 만하다. 
 

(출처=BTCBSC)
(출처=BTCBSC)

◆$BTCBSC 스테이킹하고 보상 받기 - 투자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
매력적 스테이킹 기능은 비트코인 BSC에 관한 투자자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기사 작성 시점 기준으로 360만 개의 $BTCBSC가 스테이킹 풀에 예치되었다. 비트코인 BSC 스테이킹 대시보드에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예치된 토큰 수를 확인할 수 있다. 

계산해보면 전체 유통량 612만 5,000개 중 절반 이상이 스테이킹되었다. 스테이킹은 온전한 연 보상을 획득하기 위한 토큰 장기 보유를 유도해 시장의 매도 압력을 완화한다. 

스테이킹 시작일로부터 최소한 7일 동안 토큰을 회수할 수 없으며 이후에는 임의의 시점에 언스테이킹할 수 있다.

미리 채굴된 $BTCBSC 보상은 10분마다 스테이킹 보상으로 지급된다. 지급률은 신규 블록당 0.25 $BTCBSC로 비트코인이 2011년에 따랐던 보상 일정을 그대로 따른다. 

비트코인 BSC의 스마트 계약은 감사를 완료했다. 비트코인 BSC 최신 소식은 비트코인 X 계정이나 텔레그램 채널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