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쟁글, 비오신과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성·투명성 제고 맞손
상태바
쟁글, 비오신과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성·투명성 제고 맞손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7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이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업체 비오신(Beosi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앞으로 쟁글과 비오신은 엄선한 업계 분석 보고서를 상호 공유해 각자의 플랫폼에 올리기로 했다. 그동안 블록체인 산업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협업 방향을 모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블록체인 업계에서 보안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웹3 생태계 안전성을 높이고 구성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쟁글은 블록체인 생태계 안팎의 정보 비대칭 해소와 웹3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가상자산 정보 플랫폼이다.  쟁글의 리서치 보고서는 블룸버그 터미널, 코인마켓캡, 에프앤가이드 등 국내외 금융정보 플랫폼에 등재되고 있다. 

비오신은 “블록체인 생태계 보호”라는 비전을 토대로 포괄적인 블록체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한국, 일본 등 10개 이상의 국가에 지사를 두고 팬케이크스왑, 유니스왑, 다이(DAI) 등 3,000개 이상의 프로젝트 감사를 진행했다. 

임현민(Jake Lim) 쟁글 최고비즈니스개발책임자(CBDO)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그간 투명성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웹3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묵묵히 걸어온 온 쟁글의 노력과 일치한다”며, “이미 현재진행형인 웹3 대중화(Mass adoption)를 앞당기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미 덩(Tommy Deng) 비오신 전무이사(Managing Director)는 “블록체인의 힘을 믿지만, 보안성과 투명성만이 그 성공을 담보할 것”이라며 “같은 믿음과 목표를 공유하는 비오신과 쟁글의 협력이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번에 이바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