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크웬타(KWENTA)·오픈 캠퍼스(EDU), 빗썸 거래소 상장
상태바
크웬타(KWENTA)·오픈 캠퍼스(EDU), 빗썸 거래소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9.26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크웬타(KWENTA)와 오픈 캠퍼스(EDU)를 상장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지에 따르면 크웬타(KWENTA)는 BTC 마켓에 상장한다.

크웬타의 지원 네트워크는 옵티미즘(Optimism)이다. 입금 시작 시각은 오후 2시이며, 거래 및 출금 예정 시각은 오후 4시다. 기준가는 0.002529 BTC다.

또한 오픈 캠퍼스(EDU)가 원화 마켓에 추가된다.

지원 네트워크는 BNB Smart Chain(BEP-20)이다. 입금 시작 시각은 오후 2시이며, 거래 및 출금 예정 시각은 오후 5시다. 기준가는 591.8원이다.

빗썸은 오픈 캠퍼스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빗썸 원화마켓에서 오픈 캠퍼스를 거래한 회원에게 거래 기여도에 따라 EDU를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웬타(KWENTA)는 옵션거래 및 무기한 선물거래를 제공하는 신세틱스 프로토콜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다. 오더북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거래소와 달리 거래가 발생하는 모든 가격대의 유동성을 신세틱스 부채 풀에서 공급받는 것이 특징이며, 옵티미즘 체인을 활용하여 낮은 수수료로 즉각적인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픈 캠퍼스(EDU)는 교육자료의 토큰화와 수익화를 지원하는 WEB3.0 교육 프로토콜이다. 교육 콘텐츠 제작자는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학생들은 더욱 다양한 교육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EDU는 오픈 캠퍼스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거버넌스, 생태계 내 지불 수단, 온체인 수익 나눔, 사용자 확보 등의 용도로 사용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