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세레니티 쉴드, 제6회 연례 버즈 CEO 어워드 '최고의 기술 기업' 수상
상태바
세레니티 쉴드, 제6회 연례 버즈 CEO 어워드 '최고의 기술 기업' 수상
  • 편집팀
  • 승인 2023.09.07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세레니티 쉴드(Serenity Shield)는 제6회 버즈(Burj) CEO 어워드에서 '최고의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시상식은 호화로운 노르웨이전 크루즈 라인 지중해 선상에서 진행됐다. 

버즈 CEO 어워드는 혁신, 기업가 정신, 리더십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상이다. 걸프 뉴스(Gulf News)가 취재한 이 호화로운 행사는 산업 전반에 걸친 뛰어난 업적을 축하하는 자리를 조명했다.

시상식에서는 세레니티 쉴드를 대표하여 CMO 니코스 쿠코스(Nikos Koukos)와 COO 휴즈 스베이(Hugues Svay)가 회사의 글로벌한 영향력과 다양성을 보여주는 연설을 선보였다.

세레니티 쉴드의 CEO인 벤켓 나가(Venket Naga)는 "세레니티 쉴드의 버즈 CEO 어워드 수상은 기술 발전과 혁신적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번 수상으로 기술 분야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버즈 CEO 어워드는 표창의 장일 뿐만 아니라 탁월한 네트워킹 및 파트너십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업계 리더 및 업계에서 탄탄한 경력을 쌓은 동료들과 소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블록체인 부문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준다.

한편 세레니티 쉴드는 획기적이고 파괴적인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다. 세레니티 쉴드의 사명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혁신하고 개발하는 것이다. 

버즈 CEO 어워드는 혁신, 기업가 정신,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인정하고 기리기 위해 제정되었다. 매년 개최되며 비즈니스 세계의 최고를 한자리에 모아 네트워킹, 파트너십 및 업계 인정을 위한 기회를 촉진하는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그 권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상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