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쟁글, 블룸버그터미널에 '크립토 시장 분석 보고서' 제공
상태바
쟁글, 블룸버그터미널에 '크립토 시장 분석 보고서' 제공
  • 편집팀
  • 승인 2023.08.23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크로스앵글)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글로벌 인텔리전스 플랫폼 쟁글이 발행하는 보고서를 이젠 블룸버그 터미널에서도 읽을 수 있게 됐다.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은 블룸버그 터미널에 자사 크립토 시장 분석 보고서를 8월부터 제공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쟁글은 코인마켓캡, 연합인포맥스와 에프앤가이드에 이어 블룸버그 터미널 등 국내외 대표 가상자산·금융정보업체에 분석 보고서를 등재하게 됐다.

블룸버그 터미널은 세계적인 금융 데이터 분석 도구 플랫폼으로 가상자산 정보를 포함한 각종 주가 정보 및 실적 지표, 경제 지표 등을 제공한다. 전 세계 금융·정부 및 기업이 활용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코인마켓캡은 부동의 업계 1위 가상자산 시황 중계 사이트로, 쟁글은 CMC 커뮤니티 피드에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연합인포맥스는 국내 금융경제정보 전문매체로, 지난해 금융과 첨단기술에 특화된 연합뉴스경제TV를 개국하기도 했다. 에프앤가이드는 국내 금융사들이 투자 정보를 분석하는 데 활용하는 금융 정보 인터넷 사이트다.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는 “웹3 시장이 확장될 수록 정확한 데이터 분석에 대한 수요가 늘 것”이라며 “쟁글의 데이터 기반 분석 보고서가 크립토 시장에 대한 사회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널리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쟁글은 지난 7월 개최된 제2회 어돕션 컨퍼런스에서 사업별 맞춤형 온체인 데이터 분석 서비스 ‘쟁글 비콘‘ 출시를 알리며 정확한 데이터 기반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