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빗썸, 레버파이(LEVER)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빗썸, 레버파이(LEVER)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22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빗썸이 레버파이(LEVER)를 원화 마켓에서 거래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레버파이의 지원 네트워크는 이더리움(ERC-20)으로 타 네트워크를 통한 입금은 지원하지 않는다.

입금 시작 시각은 22일 오후 2시이며, 거래 및 출금 시작 시각은 오후 4시다. 

레버파이의 기준가는 1.714원이다.

빗썸은 레버파이 상장을 기념해 에어드랍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빗썸 원화마켓에서 레버파이를 거래한 회원에게 일별 거래 기여도에 따라 레버파이를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지난 16일 100 빗썸 마일리지(BM)를 받은 회원 중 레버파이 거래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도 추가로 에어드랍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버파이(LEVER)는 온체인 레버리지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복잡한 DeFi 구조로 인해 발생하는 슬리피지, 불안정한 유동성, 비효율적인 자산 활용 등의 문제 해결을 목표한다. 트레이더는 자산을 예치하면 이자 농사와 레버리지 트레이딩을 동시에 할 수 있고, 기관은 레버리지 트레이딩을 위해 대출을 실행한 트레이더로부터 이자를 얻을 수 있다. LEVER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LeverFi V2 업데이트에서 거버넌스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