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메이드, 글로벌 게임사 세 곳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상태바
위메이드, 글로벌 게임사 세 곳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18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위메이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한국 등 글로벌 게임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3종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먼저, ‘씨파이어 네트워크(싱가포르)’는 전략적 카드 배틀 게임 '매직 카드 듀얼(Magic Card Duel)'을 개발 중이다. 영웅을 수집하고 카드 덱을 구성해 스테이지, 랭킹전, 라이브 PVP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시드(아랍에미리트)’의 신작 판타지 액션 RPG <아웃랜드 오디세이(Outland Odyssey)>는 올해 3분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이용자는 짜릿한 전투 액션을 통해 차별화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프로브(한국)’에서 개발 중인 <레이드 오브 레전드(Raid of Legends)>는 수집형 모바일 액션 RPG다. 이용자는 모든 캐릭터를 육성해 던전, 파티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9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블록체인 게임이 온보딩 됐으며, MMORPG를 비롯한 슈팅, SNG 등 장르의 다변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특히 게임별 토크노믹스 연결로 ‘인터게임 이코노미(inter-game economy)’를 구축해 글로벌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해 지스타 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 플레이의 생태계는 물론,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위믹스 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