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 '런칭 페이즈 1' 돌입
상태바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 '런칭 페이즈 1' 돌입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17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캐리버스의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가 런칭에 돌입했다. 그간 이어져 온 소프트 런칭이 종료된 가운데, 테스트 기간 접수된 유저들의 피드백에 기반한 새롭고 향상된 요소들이 풍부하게 더해진다.

캐리버스의 이번 런칭은 단계별 런칭 플랜의 페이즈1(Phase 1)로, 카타르, 쿠웨이트,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등 아시아 5개국과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가 포함된다. 캐리버스는 앞으로 런칭 페이즈를 확대하며 더 광범위한 유저들에게 접속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캐리버스에서 유저는 ‘드림 타운’이라는 방대한 오픈월드의 이주민이 되어, 18종의 캐릭터 꾸미기와 22종의 하우스 데코레이션을 통해 제 2의 삶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런칭 페이즈 1에는 12종의 미니게임과 10종의 교육 게임이 포함되어 있으며, 낚시와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또한 준비되어 있다. 

유저들에게는 미션 달성도에 따라 특수 재화 ‘셀럽’을 지급되는데, 이 ‘셀럽’으로 광장 중앙에 위치한 백화점에서 특별한 의상이나 탈 것을 구매할 수 있고, 자체 제작한 ‘클링 스왑’을 통해 거버넌스 토큰인 $CVTX로 교환할 수도 있다.

지난 7월과 8월, 1차 민팅과 2차 민팅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으며, 현재 NFT 마켓플레이스 ‘원플래닛’ 거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랜드 NFT도 런칭 콘텐츠로 포함된다. 랜드 NFT 홀더는 보유한 부동산 종류에 따라 매일 셀럽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랜드 NFT는 추후 업데이트에서 자원 생산, 소비재 생산 및 판매, 레벨업 등의 기능을 제공해 캐리버스의 생태계 내 핵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캐리버스 런칭 페이즈 1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