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코넌, 메타콘 에어드랍·친구초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넌, 메타콘 에어드랍·친구초대 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11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넌) 도토리&싸이콘 에어드랍 듀얼 이벤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기반 탈중앙화 스토리지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 코넌의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메타콘이 '도토리&싸이콘 에어드랍 듀얼 이벤트'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토리&싸이콘 에어드랍 듀얼 이벤트'는 2개로 진행되며 첫 번째 이벤트는 메타콘을 설치하고 휴대폰 인증하면 10개의 도토리(DTR)와 650개 싸이콘(CYCON)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3만명이 충족되면 자동 종료된다.

두 번째는 메타콘을 친구에게 추천하고 드림시티 게임에 참여하면 도토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보상은 1등부터 10등까지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각 등수당 당첨인원은 한명이다. 보상으로 5명 이상 초대하면 도토리 100개를 받을 수 있고 100명 이상을 초대하면 도토리 1만 개를 받을 수 있다. 1등 추첨 자격을 갖춘 경우 1등 추첨에서 떨어질 경우 2등 추첨자에 포함되며, 2등 추첨에서도 떨어질 경우 3등 추첨 순으로 10등까지 추첨 자격이 주어진다. 공통조건으로 드림시티 1회 이상 응모해야 한다.
 

(출처=코넌) 메타콘 친구초대 이벤트

메타콘은 추천한 3명의 친구가 메타콘을 설치, 인증하고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1회 드림시티 응모 싸이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친구 초대 코드를 생성해 친구에게 초대 코드를 전달하면, 전달 받은 친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메타콘을 설치해 휴대폰 인증 후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넌코리아 홈페이지와 뉴스 코넌의 유튜브 그리고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