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앰플포스거버넌스(FORTH),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앰플포스거버넌스(FORTH),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09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코인원이 암호화폐 앰플포스 거버넌스(FORTH)를 거래지원한다고 밝혔다.

9일 공지에 따르면 앱플포스 거버넌스 토큰은 코인원 원화마켓에 추가될 예정이다.

앰플포스 거버넌스의 입금 오픈 예정 시각은 9일 오전10시, 출금 오픈은 오후 2시다.

거래 예정 시각은 매도 오픈이 9일 오후 2시, 매수 오픈이 9일 오후 2시 5분이다. 시장가 예약가 오픈 시각은 오후 3시다.

기준가는 3,888원으로 출금수수료는 1 FORTH다.

앰플포스는 달러의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자유로운 디지털 통화를 기반으로 탈중앙화된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다. 앰플포스 프로젝트는 3개의 토큰을 도입하여 생태계의 성장을 도모한다. 화폐의 기능을 수행하는 AMPL토큰은 생태계 내에서 금융상품 및 파생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토큰이다. AMPL의 가격은 2019년 1달러 구매력(2019 CPI Adjusted Dollar)에 페깅되기 때문에 달러의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자체 스왑플랫폼인 AMPLSWAP과 AAVE 대출 플랫폼에서 담보 자산으로 사용되고 있다. 코인원에서 거래지원 예정인 FORTH는 DAO 거버넌스 토큰이며, ERC-20기반으로 발행되었다. FORTH 보유자는 해당 토큰을 사용하여 앰플포스 프로토콜의 파라미터를 변경 및 관리할 수 있으며, FORTH의 인플레이션의 비율 조정, DAO 트레저리 내 자산 운용에 대한 세부사항에 대한 결정권을 행사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