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신규 밈코인 '쉬비(SHIBIE)', 시바이누와 바비의 결합 "바비 트렌드 이어갈 것"
상태바
신규 밈코인 '쉬비(SHIBIE)', 시바이누와 바비의 결합 "바비 트렌드 이어갈 것"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02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바비’가 마침내 암호화폐 세계에도 진입했다. 유행에 민감한 코인 투자자를 위해 초고속으로 바비와 시바이누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혼종 밈코인 쉬비(Shibie, Shiba Inu + Barbie)를 출시했다.

사전 판매에서 토큰은 단일 가격인 0.000167 달러에 판매되며 하드캡은 99만 9,999달러에 불과하다. 시작한 지 몇 시간 만에 2만 9,000달러를 모금한 만큼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측된다. 사전 판매는 6일 후 종료된다. 

쉬비 코인의 공식 트위터 계정이나 텔레그램 채널을 방문하며 사전 판매 현황 및 DEX 상장에 관한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CEX 상장도 예정된 만큼 중요한 소식을 먼저 확인해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SHIBIE 전망 - 시바이누의 폭발적인 상승 재연할 수 있을까
쉬비는 전체 토큰 공급량 중 60%를 공개 사전 판매로 제공한다. 이러한 사전 판매 결과 시가 총액은 250만 달러로 시작할 것으로 예측된다. 낮은 시가 총액의 프로젝트는 상승 여력이 커 쉬비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올해 밈코인 열풍을 일으켰던 페페 코인은 4월에 출시한 이후 수많은 백만장자를 탄생시켰다. 페페 코인의 파생작인 페페2.0도 상장 가격 대비 20,635% 상승해 놀라움을 주었다.

개발팀은 “쉬비 코인은 바이럴 인기를 얻기 위한 모든 요소를 갖추었다. 밈코인의 아이콘인 시바이누와 전 세계적 대중 문화 아이콘 바비가 만나 독특한 브랜드 파워를 발산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게다가 SHIBIE 코인은 DEX와 CEX에 모두 상장될 예정이다. 전체 토큰의 20%는 DEX 상장에, 10%는 CEX 유동성 공급을 위해 할당되어 원활한 거래를 지원한다. 내부 개발팀에 별도로 토큰을 분배하지 않아 토큰 덤핑 가능성이 낮다. 

쉬비 개발팀은 또한 “마케팅팀은 가상화폐 인플루언서를 총 동원해 전 세계 투자자에게 존재를 알리고 있으며 제휴를 맺은 미디어에도 지속적으로 노출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SHIBIE - AI 유틸리티 밈코인
쉬비는 다른 밈코인과 달리 고유 유틸리티도 제공한다. 쉬비는 텔레그램에서 챗봇을 통해 쉽게 코인에 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 관련 사항은 쉬비 트위터와 텔레그램 계정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개발팀은 해당 코인이 재미를 위해 개발된 밈코인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히며 투자자에게 신중하게 투자할 것을 권고했다. 언제나 스스로 프로젝트를 조사하고 손실을 감내할 수 있는 만큼 투자가 이뤄져야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