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X-PLANET, 만쥬·콰이어트 아이 작가 아트 NFT 신작 공개
상태바
X-PLANET, 만쥬·콰이어트 아이 작가 아트 NFT 신작 공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01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을 통해 ‘만쥬(Manjuu)’, ‘콰이어트 아이(Quiet eye)’ 작가의 신규 NFT 작품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만쥬’ 작가는 ‘힐링스타(Healing Star)’ 컬렉션의 후속작을 공개했다. 해당 컬렉션은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얻어 삶의 다채로운 의미를  담은 특별한 NFT다.  이 작가는 지난 7월 진행된 ‘디지털 프리즘(digital prism)’, ‘도씨팀 써머 센세이션’ 등 다양한 전시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콰이어트 아이’ 작가는 OWOM(Odyssey in the world of masterpiece)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작품은 동심을 형상화한 캐릭터, ‘로보아이’가 다양한 명화 속을 여행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해당 작품은 각 1장씩만 민팅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콰이어트 아이는 어린 시절의 상처를 승화시키는 독특한 작품 세계를 가진 작가로, 지난 7월 도쿄 YMCA에서 열린 ‘IAA DAO art’에 참가해 세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