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비트멕스, 이탈리아 축구 명문 AC밀란과 파트너십 확대
상태바
비트멕스, 이탈리아 축구 명문 AC밀란과 파트너십 확대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7.20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멕스(BitMEX)가 이탈리아 축구 명문 구단 AC밀란과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19일(현지 시각) 더블록은 비트멕스가 계속해서 AC 밀란의 공식 암호화폐 거래 파트너로 남아 팀 유니폼의 소매에 광고를 올리는 스폰서에서 프리미엄 파트너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성명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 연장은 클럽의 글로벌 팬층을 활용하여 비트멕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약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비트멕스 CEO 겸 그룹 CFO 스테판 루츠(Stephan Lutz)는 "AC밀란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함께 해온 자선 프로젝트 외에도 경쟁 정신과 그로부터 오는 유대감을 높이 평가하고 박수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루츠는 비트멕스의 새로운 소셜 트레이딩 기능인 길드(Guild)를 클럽 팬들을 겨냥한 상품으로 강조했다. 길드를 통해 트레이더는 팀을 구성하고 함께 거래하여 다른 그룹과 경쟁할 수 있다. 

한편 비트멕스와 AC 밀란의 협력은 2021년 이 암호화폐 거래소가 최초로 다년간의 소매 광고 후원사 계약을 체결하면서 시작됐다. 이후 양측은 AC 밀란이 11년 만의 이탈리아 세리에 A(Serie A) 우승 타이틀을 딴 것을 축하하고 다양한 자선 행사를 조직하는 등 여러 사업을 함께 진행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