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소타텍, 'IT 개발 아웃소싱에 새로운 지평을 열다' 밋업 행사 26일 개최
상태바
소타텍, 'IT 개발 아웃소싱에 새로운 지평을 열다' 밋업 행사 26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7.13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소타텍코리아가 주최하고 블록체인투데이가 주관하는 'IT 개발 아웃소싱에 새로운 지평을 열다' 밋업 행사가 오는 26일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한국컨퍼런스센터 A강의실에서 진행된다.

밋업은 △소타텍 회사 소개(이상민 매니저) △소타텍 개발 아웃소싱 리뷰('요기요' 관계자) △AI&Web3.0 트렌드(장민 포항공대 교수/작가) △블록체인 리서치(블록체인 전문가) △소타텍 질의응답 및 임직원 소개(패널: 이월하 한국지사장, 진영락 이사, 이상민 매니저)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 관계자는 소타텍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로 인하우스 개발 인력이 1천명 이상이라는 점과 미국, 호주, 일본, 한국 지사가 운영되고 있는 점, 국내 대비 약 50% 수준의 개발비를 꼽았다. 

또한 한국인 PM 운영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이점과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레퍼런스로 실력이 검증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케이터링과 네트워킹 시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참석을 신청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