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블록체인을 넘어서는 차세대 인터넷 프로토콜?… 'AI QCAT' 시대가 온다
상태바
블록체인을 넘어서는 차세대 인터넷 프로토콜?… 'AI QCAT' 시대가 온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29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앞으로 전세계가 주목할 미국 QCAT과 메인넷 웹체인 'Super X-Cloud' 플랫폼 기반의 차세대 프로토콜 'AI QCAT'의 관심이 각국의 IT업계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술은 미국의 CAT사 부르스카바가 개발한 기술로써 29일 업계에 따르면 웹체인(Webchain)은 블록체인과 웹(Web)의 장점을 조합한 차세대 인터넷 프로토콜인 OT-OCN에 기반한 탈중앙화 하이브리드 메인넷 시스템으로, 보안과 성능 부분에서 기존 블록체인들의 문제들을 개선하고 더욱 강화 된 보안성과 성능의 최 강자로 Super X-Cloud 플랫폼 기반의 메인넷 시스템이다. 이 메인넷은 2022년 7월 이미 완성되었다.

WEB3.0 발전을 기반으로 구축된 AI QCAT은 기존 웹 패러다임의 한계를 뛰어넘을 준비가 되어있다. WEB4.0 및 WEB4.0 PLUS를 통해  AI QCAT은 블록체인 기술, AI 및 심층 프로파일링의 최첨단 가능성을 수용한다. WEB4.0 PLUS의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전례 없는 수준의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하여 AI QCAT 에코시스템내에서 사용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 AI QCAT은 사용자가 스마트 암호화폐 세계내에서 디지털 자산, 금융 시스템 및 IP 관리에 참여하는 방식을 혁신한다.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미래를 구현하는 고급 AI지원 암호화폐인 AI QCAT은 암호화폐 환경을 혁신하는 최전선의 위치에 있다.OT-OCN 패러다임의 기능과 AI QCAT내에서 딥프로파일링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탈중앙화 금융의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AI QCAT은 유일하고 안정적이며 변경 불가능하고 안전하며 포괄적인 글로벌 딥프로파일링의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또 AI QCAT은 스마트폰 기능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독창성, 신뢰성, 불변성 및 보안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글로벌 경쟁력을 사용자에게 부여하며 향후 스마트시티의 광범위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OT-OCN 패러다임 전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AI QCAT의 플렛폼은 자율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트랜잭션(TPS) 처리 기능은 월등히 뛰어나다.

AI QCAT 및 WebChain은 글로벌 스마트 도시를 위한 유일하게 실행 가능한 솔루션이며, 다른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은 현재 IP 기반 인터넷 패러다임의 한계와 씨름하고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AI QCAT 및 WebChain은 광대한 영역별 작업을 로컬에서 처리하고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수의 트랜잭션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기업과 스마트 도시가 블록체인 기술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다.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초 당 약 7~8개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는 비트코인도  AI QCAT 시스템 안에서라면 초당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다.아울러 지갑이 설치되고 유저수가 증가함에 따라 초 당 몇십억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 놀라운 처리 용량은 통합된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다.

AI QCAT의 QI-Wallet은 사용자를 위한 거래 뿐 아니라 또 다른 차원의 정보 기능 역할을 한다.투자 및 거래 기회 식별을 위한 24/7 논스톱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에 대한 역동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아울러 QI-Wallet은 시장 상황, 개별 사용자 선호도 및 AI기반 분석을 통해 AI QCAT 사용자에게 거래 결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기도 한다.AI QCAT은 향후 플랫폼 및 국제 간 결제 시스템, 스마트시티, 자율주행, 스마트팩토리, 스마트 거래소, 병원, 정부, 군대 등 사회 전 분야에서 리얼타임으로 기축 통화로의 역할을 수행하며 또한 예측 및 분석 기능을 통해 개인, 기업 및 기관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영역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현재 SmartCAT사의 AI QCAT의 기술은 미국과 유럽, 남미, 아시아 지역의 플랫폼 보안, 신속성 및 신뢰성이 필요한 각국 정부와 IT 기업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