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자연 보호 테마 크립토 '침프지'… 사전판매 300% 보너스 이벤트
상태바
자연 보호 테마 크립토 '침프지'… 사전판매 300% 보너스 이벤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28 1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침프지(Chimpzee)는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 야생 동물 및 자연 환경을 보전하는 것을 목표로 자선 단체와 협업하는 신규 ICO 토큰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자연 환경 보호에 접목한 신선한 방식은 많은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침프지 프리세일 - 300% 보너스
침프지는 최근 네이티브 토큰 CHMPZ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최대 300%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 덕분에 모금액은 63만 달러를 돌파했다.

현재 CHMPZ 토큰은 $0.00064에 판매되고 있으며 다음 단계에서는 $0.000655로 가격이 오른다. 마지막 사전 판매 단계에서는 $0.00185가 되며 사전 판매에서 미판매된 모든 토큰은 소각된다. 사전 판매 종료 이후 거래소 상장 가격은 $0.00185로 확정되었다.

◆침프지의 환경 보호 비전
침프지는 멸종 위기 동물을 보호하고 산림 파괴를 예방하기 위해 인식을 개선하고 비영리 기관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침프지는 이러한 노력을 사전 판매 단계부터 실행하고 있다. 개발팀은 지금까지 세 번의 사전 판매 모금액 목표를 달성했으며 매번 후원 기관에 기부했다. 첫 번째 목표인 5만 달러를 달성했을 때에는 원 트리 플랜티드(One Tree Planted)를 후원해 1,000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두 번째 사전 판매 목표인 25만 달러를 달성했을 때에는 더기빙블록(The Giving Block)을 통해 WILD 재단에 1만 5,000달러를 후원해 코끼리 무리를 보호했다.

세 번째 목표였던 50만 달러를 달성했을 때에는 원 트리 플랜티드에 2만 달러를 기부해 과테말라 서남부 해안의 열대우림에 2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침프지는 다음 사전 판매 목표에서 흑표범을 보호하고자 한다. 이렇듯 침프지는 사전 판매 과정에서부터 현실 세계에 직접 변화를 야기하는 친환경 프로젝트로 다른 프로젝트와 차별화된다. 그들은 지구가 기다려줄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
 

◆침프지의 생태계 - 3개의 주요 기둥
침프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야생 동물 보호 활동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금전적 수익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침프지의 생태계는 크게 세 개의 기둥인 침프지 상점, 침프지 NFT 마켓플레이스, 침프지 제로 톨로렌스 게임으로 이루어졌으며 각각 플레이투언, 숍투언, 트레이드투언 기능을 제공한다.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 및 전체 토큰의 10%는 후원 기관에 기부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침프지는 앞으로 앰배서더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 참여 프로그램을 추진해 더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에 공감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