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밀크파트너스가 여름 휴가 지원한다"… 라운지엠 멤버십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밀크파트너스가 여름 휴가 지원한다"… 라운지엠 멤버십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6.27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라운지엠 멤버십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운지엠 멤버십은 밀크 앱에서의 활동을 기준으로 정해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밀크의 새로운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써, △베이직(Basic), △라이크(Like), △슈퍼 라이크(Super Like)의 세 가지 등급으로 나눠져 있다. 라운지엠 멤버십의 공식적인 런칭일은 사전신청 마감일 직후인 내달 7월 1일이다.

이번 멤버십 사전신청의 혜택으로 밀크의 제휴사에서 활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40만원 상당의 숙박 금액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7월 첫 한달 간 라운지엠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밀크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구상하여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본 사전신청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의 조정민 대표는 "밀크 생태계에 기여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라운지엠 멤버십을 그랜드 오픈하였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서비스에 라운지엠을 적용하여 차별화된 고객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