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코인원, 웹·앱 대폭 개편… '거래 편의성' 강화
상태바
코인원, 웹·앱 대폭 개편… '거래 편의성' 강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3.06.26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원 제공
코인원 제공

뉴스1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내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업데이트 과정에서는 고객센터에 접수된 문의 사항 내용을 반영했다.

이번 '코인원 3.0' 업데이트는 거래 방식 및 사용자인터페이스(UI) 개편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코인원은 기존 지정가 주문방식에 시장가, 예약가 두 가지 주문방식을 추가했다. 시장가 주문은 주문 시점에 오더북(거래장부)에 형성된 가격을 기준으로 즉시 거래하는 유형이다. 예약가 주문은 특정 가격에 도달했을 때 예약된 주문을 실행하는 거래 유형이다. 신규 주문방식이 추가되면서 이용자는 보다 다양한 방식의 거래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코인원 앱의 거래화면 인터페이스도 대폭 개편했다. 거래, 호가, 차트, 시세, 정보 총 5가지 탭으로 구분하고 각 하위 영역별로 편의성 높은 기능을 추가했다.

거래 탭에서는 거래 종목의 가격∙주문정보와 호가, 미니 차트 등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개편했다. 또 호가 탭은 실시간 체결 내역, 당일 거래량, 거래액 등 정보들을 별도로 배치해 오더북을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실시간 거래 체결 내역과 일별 시세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시세 탭, 거래 종목에 대한 정보 콘텐츠를 모아 볼 수 있는 정보 탭도 신설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최근 대폭 확대된 개발 조직을 중심으로 올해는 제품의 사용성 강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거래 경험을 넓힐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